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호수공원에 있는 라크몽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2월에 들었는데 이제야 한번 가봤습니다. 부동산 쪽 일하면서 라크몽 분양 자료도 많이 보고 그랬는데요! 이제 직접 방문하는 날이 왔습니다.

     

    저스트텐동 단품 메뉴

     

    현재는(포스팅 작성일 기준) 호수공원에서 라크몽쪽으로 바로 올라가는 길은 공사 중입니다. 호수공원 산책하시다가 라크몽을 가는길은 루나갤러리를 통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라크몽에 그냥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스트텐동 동탄 라크몽점

    연남동 맛집으로 유명했던 저스트텐동이 체인 형식으로 전국에 오픈하고 있는데 동탄에는 영천동 힐스테이트 동탄역 단지에 화성 동탄점, 그리고 동탄 호수공원 송동에 위치한 라크몽점 총 2개 지점이 있습니다.

     

     

    동탄 라크몽은 동탄호수공원과 함께 복합문화상업시설로 4층~5층에는 국내 실내 동물원 테마파크에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주렁주렁과 국내 최초 인도어 네이처 카프 디스커버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스트텐동이 있는 메리그라운드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리그라운드는 2,500평 대규모 공간으로 쇼핑, 스포츠, 먹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스트텐동에서 텐동 주문 하기

    라크몽 지하1층으로 오시면 여러 공간 테마가 있습니다. 캠핑카, 회전목마, 트리하우스 등 원하는 위치에 테이블에 앉아서 스마트폰으로 QR을 찍으시면 바로 음식을 주문하는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QR코드로 주문
    음식 받으실 때 주차 정산 꼭 받으세요!

     

    우동 등 사이드 메뉴가 추가된 세트메뉴와 텐동으로 구성된 단품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저스트 텐동 순한 맛, 매운맛 2개를 주문했습니다.

     

    저스트텐동 스마트폰 주문1저스트텐동 스마트폰 주문2

     

    저스트 텐동 구성은 새우2개, 단호박, 느타리, 꽈리고추, 오늘의 채소, 김, 수란, 그리고 밥, 장국, 깍두기, 백김치로 되어있습니다.

     

    저스트텐동 기본 구성

     

    신기한 수란을 콕콕 눌러 보았습니다.

     

    저스트텐동 수란

     

     

    저스트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1) 함께 나온 접시에 튀김을 옮기세요!

     

    다른 접시로 옮긴 야채튀김
    매운맛 저스트텐동

     

    2) 수란과 김 튀김을 소스가 뿌려진 밥과 함께 비벼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저스트텐동 상세 사진

     

    드실 때 나머지 튀김도 함께 먹으면 덴동의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습니다.

     

    텐동은 밥 위에 튀김(덴뿌라)을 올리고 그 위에 간장 소스를 더한 튀김 덮밥입니다. 저스트텐동에는 다양한 튀김 종류의 텐동이 있습니다. 연어, 붕장어, 닭다리, 흰 살 생선과 비건 텐동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스트텐동 수란 확대 사진

     

    기본 단품 저스트 텐동은 10,900원이고, 스페셜 텐동은 16,900원입니다. 제가 선택한 저스트 텐동에 튀김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진정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매운맛은 천원이 추가됩니다. (고추만 매운 느낌인데 소스도 매운지 잘 모르겠어요!) 장국이 약간 매워서 아이들 그냥 주면 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스트텐동 먹기전 야채 튀김

     

    저스트텐동이 동탄에 생길 때부터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한번 가봤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맛은 있었지만 인생 튀김이다. 매일 먹고 싶다 정도는 아닙니다.(개인적 의견) 그래도 호수공원이나 주렁주렁 방문 후 가족과 함께 맛있는 튀김으로 텐동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동탄호수공원에서 가족과 행복한 나들이 하시고! 라크몽에서 즐겁게 맛집 방문해보세요! 라크몽 맛집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