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동경산책

    동탄 롯데백화점 쇼핑 중 배고픈 점심시간에 방문하기 좋은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일본 가정식 식당으로 상호도 일본 느낌이 가득한 동경산책입니다.

     

     

    하지만 상호 동경산책에 '동경'은 일본 동경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말에 동경으로 "어떤 것을 간절히 그리워하며 그것만을 생각함",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천천히 걷는 일"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동경산책 본점은 관악구 샤로수길에 있고 송리단길 동경산책도 줄 서는 맛집으로 인스타에 소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식당가에 위치한 동탄 동경산책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한 매일 10시 30분 에서 저녁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동경산책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지하 1층

    031-8036-3555

     

     

    메뉴는 크게는 롤 정식, 덮밥 정식, 나베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덮밥 정식 중 아나고에비텐동 19,000원, 나베정식 스키야끼 16,500원 이렇게 2개를 주문했습니다.

     

     

     

    동경산책 일본 가정식 후기

    덮밥 정식 아나고에비텐동은 장어튀김과, 새우튀김으로 구성된 메뉴이고 나베정식 스키야끼는 쇠고기와 야채를 볶아 만든 일본 나베요리입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애피타이저로 김 마끼가 나옵니다. 간장소스와 연어 그리고 크래미가 함께 있어 입안에서 감칠맛이 느끼게 해 본 메뉴를 기다리는 저를 더 배고프게 만들었습니다.

     

     

     

     

     

     

    나베정식 스키야끼 (16,500원)

    메뉴 구성은 고기를 찍어먹는 반숙 계란, 밥, 샐러드, 젤리 그리고 메인 메뉴 스키야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덮밥 정식 아나고에비텐동 (19,000원)

    장어·새우튀김으로 구성된 텐동과 기본 반찬 그리고 나베정식에는 없는 연어롤이 추가되어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동경산책은 점심 메뉴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대식가라면 조금 양이 부족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제가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키야끼는 고기를 더 부드럽게 계란에 찍어먹으니 고소함까지 두배로 늘어나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장어를 튀겼는데 가시가 생각보다 있어서 한입에 넣고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워 숟가락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너무 튀겼는지 장어라는 느낌이 별로 안 들어서 장어덮밥은 그렇게 추천하는 메뉴는 아닙니다. 다만 장어라는 이름 때문에 몸보신했구나 마음에 위안을 가져 봤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구성된 음식 메뉴들 모두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동경산책은 '동탄 롯데백화점' 점심 메뉴로 부담 없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