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맛집 쌀국수

    동탄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으로도 유명한 땀땀(tamtam) 입니다. 최근 tvN '줄 서는 식당'을 통해서 강남역 먹자골목 맛집으로도 소개된 땀땀은 연예인이 자주 찾는다는 입소문이 나서 화제가 된 맛집입니다.

    전 동탄 롯데백화점 오픈하고 땀땀이 생겼다는 소식에 달려가 양지 쌀국수를 먹고 온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줄 서는 식당'을 통해 소개된 매운 소곱창 쌀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동탄 맛집 땀땀(tamtam)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157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영업시간 10:30 ~ 20:00

    031-8036-3537

     

     

     

    주문은 비대면 키오스크를 이용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식품관 푸드 코트 내 식당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각 식당에 대기인원도 알 수 있어서 혹시 급하게 식사를 할 필요가 있다면 대기시간을 확인하고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박나래도 인정한 땀땀

    tvN '줄 서는 식당'에서 박나래, 입 짧은 햇님, 요리 연구가 정리나가 출연해 강남역 먹자골목을 평정하고 연예인도 줄 서는 베트남 식당으로 땀땀을 소개했습니다.

     

    박나래는 땀땀 대표 메뉴인 곱창쌀국수를 주문했고 빨갛고 얼큰한 국물에 곱이 꽉 찬 곱창쌀국수의 비주얼에 감탄하며 "냄새 하나 없이 곱이 꽉 차 있다", "곱창구이 맛집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 "곱창 진짜 좋은 거 쓰시나 봐"라고 칭찬하며 쌀국수 면치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박나래도 인정한 땀땀의 대표 메뉴인 곱창쌀국수는 강남역 먹자골목이 아닌 동탄 롯데백화점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화성, 용인, 오산 등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은 동탄 롯데백화점 구경도 하시고 땀땀에서 맛있는 곱창쌀국수도 먹어 보세요!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tamtam) 솔직 후기

    땀땀은 강남 본점에서 유명해진 이후 갤러리아 압구정·용산·광교점·천안점에 입점 후 동탄 롯데백화점에 입점을 했습니다. 우선 가격부터 살펴보면 매운 소곱창 쌀국수가 강남 본점에 비교해 천원이 더 비싼 가격인 1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백화점 입점이라서 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겠죠!

    가격을 제외하고 솔직하게 좀 실망한 점은 방송과 차이가 있는 비주얼입니다. 저처럼 방송을 보고 방문하신 분이라면 조금 실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곱창과 숙주 그리고 면이 가득한 모습은 없습니다. 진한 국물 색깔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조명 때문일 수도 있지만, 무엇가 부족해 보이는 것은 제 기분 탓일까요? 그래도 맛이 좋다면 용서할 수 있죠!

     

     

    우선 저희가 주문한 매운 소곱창 쌀국수 매운맛 단계는 1단계입니다. 총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습니다. 0단계는 진라면 순한 맛, 1단계 신라면, 2단계 불닭볶음면, 3단계 엽기떡볶이 맛입니다. 

     

     

    제가 실망한 이유가 아마도 맛 선택이 잘못될 수도 있습니다. 1단계는 매운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적어도 2단계로 시작하세요! 박나래 말처럼 곱창에 곱이 가득합니다. 쌀국수를 계속 먹다 보니 곱이 빠져나와서 빨간 국물이 좀 흐려지기 까지 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의 솔직 최종 후기는 그래도 먹을 만은 하다입니다. 2단계로 먹었다면 더 만족했을 수도 있지만요! 아 그리고 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도 함께 먹었는데! 불향 가득한 쌀국수 맛이 매운 소곱창 쌀국수보다 괜찮았습니다.

     

     

    고수는 음식 픽업할 때 요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쌀국수에는 고수가 필수죠! 이상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 솔직 후기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