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일본 가정식 맛집

    동탄 호수공원에 맛집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이제는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갈지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일본 가정식 맛집을 발견해서 추천드립니다. 가게 이름은 "이나카야"입니다.

     

    가정식 정식 요리는 밥, 국, 반찬이 포함된 정식 타입으로 정갈하고 맛있는 한 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동탄 이나카야 사케동 정식동탄 이나카야 지라시스시 정식

     

    이나카야 위치 및 주차

    위치는 동탄 호수공원 서쪽 상가주택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동탄 호수공원에 하시고 산책길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만약에 이나카야에 주차를 원하시면 가게 앞에 이면도로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현재(2022년 1월 13일 기준) 가게 주변에 이면도로에 주차를 해도 단속은 없어서 가능하지만, 언제 주차단속이 시작될지 모르니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탄 이나카야 정문

     

    이나카야 추천 메뉴

    추천 메뉴는 '지라시스시 정식'과 '사케동 정식'입니다.

     

     

    지라시스시 정식을 매일 30그릇 한정으로 판매하는 음식이라서 주문하실 수 있으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입니다. 연어와 국내산 흰 살 생선을 샤리(초밥) 위에 얹고 그 위에 지단, 새우, 야채 등을 고명으로 얹어 떠먹는 초밥으로 교토 음식이라고 합니다.

     

    사케동 정식은 신선한 연어를 이나카야만의 숙성 방식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일본 전통 샤리와 특제 간장이 어우러진 연어 덮밥입니다.

     

    가격은 지라시스시 정식이 15,000원, 사케동 정식이 13,000원입니다.

     

    이나카야 추천메뉴 지라시스시
    지라시스시 정식
    이나카야 추천메뉴 사케동 정식
    사케동 정식

     

    이나카야 요리 맛있게 먹는 방법

    지라시스시는 테이블에 있는 간장을 1바퀴 정도 두른 후 숟가락에 초밥과 회, 고명과 고추냉이를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떠먹는 초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케동은 요리 밑에 깔리 초밥을 숟가락으로 떠서 양파, 무순을 올리고 회를 와사비 간장에 푹 찍어 올려서 초밥처럼 싸서 먹으면 됩니다.

     

    이나카야 사케동 정식 먹는 방법
    이나카야 일본가정식 반찬이나카야 일본 가정식 국 반찬

     

    동탄 일본가정식 맛집으로 소개해드린 이나카야는 11시 30분에 오픈해서 22시까 영업을 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4시 30분에서 17시 까지이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