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식당가를 방문하면 맛있게 보이는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그중에 이번에 방문한 곳은 연남동에서 파스타가 맛있는 연남토마를 방문했습니다.

     

    연남토마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식당가에서 항상 단골로 이용하는 땀땀을 포기하고 이번에 선택한 식당, 연남토마에서는 명란 바질 파스타와 치즈 가츠 정식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연남토마 명란 바질 파스타 명란을 젓가락으로 들어올림

    연남토마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식당가에서 연남토마는 일일향과 양산도 식당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직접 식당에서 주문하실 필요 없이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치즈 가츠 정식

    연남토마 치즈 가츠 정식은 13,000원으로 밥, 샐러드, 단무지, 깍두기, 소스, 장국, 소금, 고추냉이 이렇게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남토마 치즈 가츠정식

    연남토마 치즈 가츠 정식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는 그냥 평범하다입니다. 보기에는 치즈도 듬뿍 들어 있고 모차렐라 치즈도 쭉 늘어나면서 맛있겠다고 생각했지만 백화점 식당가에 단점인지, 아니면 요리가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지만 가츠안에 치즈는 벌써 굳어 있었습니다.

     

     

    치즈가츠정식 세트 구성

    무엇보다 치즈 가츠가 4개만 나온다는 것, 다이어트 식단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입에 먹기에는 조금 큰 사이즈이지만 두입 정도면 한 개를 먹을 수 있는데! 다 먹고 후식도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백화점 판매 전략인가? 하는 부정적인 생각도 들었습니다.

     

     

    치즈가츠 한입 먹어 치즈 상태 확인중

    부드럽고 쭉 늘어나는 맛있는 치즈를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굳어 버린 치즈가 돈가스와 함께 한 몸이 되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스보다는 고추냉이나 연겨자를 올려 먹는 것이 맛이 괜찮았습니다.

     

     

    명란 바질 파스타

    명란 바질 파스타의 가격은 15,000원으로 오일 파스타에 바질과 명란을 곁들인 파스타입니다. 피클과 단무지, 물이 기본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남토마 명란 바질 파스타 구성

    치즈 가츠 정식에 실망했지만 이 명란 바질 파스타는 추천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연남동에서 파스타가 맛있는 연남토마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맛입니다. 

     

     

    명란바질파스타 추천메뉴

    바질 페스토의 향과 함께 명란젓의 조화가 완벽했습니다. 다 먹고 난 후 집에 돌아와도 그 맛과 향기를 생각나게 했습니다.

     

     

    명란과 파스타면을 포크로 들어올림젓가락으로 명락을 잡아봄

    명란만 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짠맛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바질 향과 새우, 버섯의 식감까지 느끼며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를 대접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연남토마 롯데백화점 동탄점

     

    위치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식당가

    영업시간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주차 백화점 주차장 이용 가능

    추천 메뉴 명란 바질 파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