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산 맛집 아이와 함께하면 더 좋아요!

    아이가 조금 있으면 기나긴 겨울방학을 끝내고 개학을 해요! 그래서 마지막 방학을 즐기기 위해 병점 유엔아이센터 빙상장을 갔다 왔습니다.
    제2의 김연아를 꿈꾼 저희 아이는 현실에서는 아장아장 스케이트를 열심히 타고 돌아왔습니다. 빙상장 후기는 다음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열심히 스케이트를 타니 점심시간이라서 화성 병점에서도 가까운 오산 맛집 북극해고등어로 향했습니다.

     

    북극해고등어 고등어구이
    북극해고등어 금방 나온 고등어구이

     

    병점 유엔아이센터 빙상장에서 오산 세교 북극해고등어까지는 거리는 2km로 엄청 가까운 곳에 있어요! 그래도 차로 가면 신호등도 있어서 10분 정도는 생각하세요!

     

     

     

     

    북극해고등어를 아이와 함께 하는 점심으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잡채 때문입니다. 저희 아이가 잡채를 너무 좋아하는데, 북극해고등어는 반찬으로 맛있는 잡채가 나와요!

     

    북극해고등어 셀프바 안내판
    북극해고등어 셀프바 모습

     

    이렇게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오산 맛집 북극해고등어는 아이와 함께 하면 더 좋아요!

     

     

    화덕생선구이 전문점 북극해고등어

    북극해고등어는 북극해 청정지역에서 어획한 고등어를 고온의 화덕에 구워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맛있는 생선구이 한상입니다.

    모든 생선을 본사에서 직접 손질하는 북극해고등어 생선구이는 고등어구이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삼치, 임연수, 열기, 박대 구이까지 다양한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메뉴로 조림과 직화불고기도 있어 생선구이를 싫어하시는 분이 선택하 실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북극해고등어 메뉴판
    북극해고등어 안내판

     

    저희 아이가 3월부터 초등학교 3학년 개학을 하니 아직 초등학교 2학년 맞죠? 그래서 고등어구이 2개만 주문했어요! 다음부터는 1인 1식 주문하겠습니다.

    ※ 북극해고등어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는 1인 1식을 주문해야 합니다.

     

    반찬이 기본세팅된 모습

     

    메뉴를 주문하면 우선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십니다. 이 반찬을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똑같은 반찬을 추가로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세팅 반찬1기본 세팅 반찬2기본 세팅 반찬3

     

    그리고 기다리던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화덕생선구이 고등어가 등장했습니다. (고등어구이 기다리면서 잡채 벌써 한번 다 먹고 다시 가져온 건 비밀로!)

     

    고등어구이 2개

     

    이제 고등어구이 먹방 시작합니다. 

     

    화덕구이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등어구이, 가시를 제거해 아이와 함께 맛있게 먹으며 잡채는 두 번을 더 먹었어요! 역시 저희 아이는 잡채를 너무 좋아해요! ^^

     

    숟가락에 고등어 살을 올렸습니다.

     

     

    열심히 스케이트를 타고난 후라서 그런지 더 맛있게 잘 먹은 고등어구이였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입구에 원두커피 자판기가 있는데! 문 옆에 아이스커피용 얼음을 준비해주셔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즐길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기쁨이었습니다.

     

     

    오산 맛집 북극해고등어 장단점

    오산 맛집으로 유명한 북극해고등어의 개인적인 장단점을 말씀드리면,

    장점으로는 넓은 주차장, 무한리필 잡채와 반찬들, 식후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집에서 먹으면 냄새나는 생선구이를 화덕으로 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단점으로는 손님이 많아요! 그래서 언제나 대기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가시면 입구 찾기가 조금 어려워요! 롯데리아를 지나서 다이소 가기 전 표지판을 보고 우회전으로 내려가야 나오는데! 주변이 복잡해서 초보운전자가 가시면 처음에는 당황하실 수 있어요!

     

    북극해고등어 고등어구이 한상 모습

     

    하지만 이런 단점보다는 생선구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너무 커서 저희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산, 병점, 동탄 주변에서 아이와 함께 맛 좋은 생선구이를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있게 고등어구이 한상을 먹고 오실 수 있습니다.

     

    화덕 고등어구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