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간단한 점심으로 혜자 도시락을 추천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최고봉이라고 불리는 혜자도시락, 혜자도시락은 풍부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전 이번에 처음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내돈내산 혜자도시락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혜자도시락 추천후기

     

     

     

     

     

    혜자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을 공개합니다.

    우리나라도 편의점 도시락이 다양해지면서 연예인을 이용한 마케팅이 활발해졌죠? 창렬스럽다, 혜자스럽다는 말의 시작이 편의점 도시락으로 알고 있습니다. 김혜자님의 이름이 들어가면 왠지 엄마가 챙겨주는 든든한 집밥의 느낌으로 영양 꽉 찬 구성이 떠오르는데요, 과연 실제로 그런지 사진으로 보고 판단해 보세요.

    편의점 도시락 혜자도시락
    혜자도시락 구성 사진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사진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사진

    야채 2종류 + 전 1개 + 오징어볶음 + 불고기 + 계란프라이까지... 

    이 정도 구성이면 정말 혜자스러운 도시락인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편의점 도시락 유통기한은?

    편의점도시락 유통기한

    편의점 도식락의 유통기한을 살펴보려는데요, 요즘엔 유통기한 대신 소비기한으로 표시한다고 하죠?

    편의점 도시락의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일입니다. 구입하고 하루~ 이틀안에 먹어야 안전합니다.

     

    혜자도시락 영양정보와 칼로리, 가격안내.

    일명 혜자도시락이라고 불리는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의 가격은 5000원입니다. 

     

    혜자도시락 영양정보 안내

     

    영양정보                                                                                                                총 내용량 426g   684Kcal
    나트륨 1187mg  (59%) 탄수화물 91g (28%) 당류 9g (9%)
    지방 24g (4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5g (30%)
    콜레스테롤 161mg (54%) 단백질 26g  (47%)

     

    편의점 혜자도시락, 제 점수는요?

    내돈내산 혜자도시락 별 점수는... ★★★★☆  별 4개 반을 주고 싶습니다. 

    요즘 5천원으로 이만한 구성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식당에서 기본 라면만 먹어도 4천원인 시대인데 이 점과 비교해 봐도 가격대비 맛과 구성, 영양학적으로도 훌륭한 도시락이라고 생각됩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먹어도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으니 가끔 집밥이 그리운 자취생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인듯합니다. 그리고 편의점 도시락은 이런저런 할인행사도 많이 하니 공지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3천 원 초반으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 저는 혜자도시락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마트 음식들을 공개해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티라미슈 후기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티라미슈입니다. 노브랜드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죠?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저는 노브랜드 티라미슈를 강력 추천합니다. 노브랜드 간식들 중 꾸준한 인기

    holeng-e.com

     

    나 믹스커피 좋아하네? 슈프림골드 내돈내산 후기

    믹스커피계의 끝판왕, 맥심 슈프림골드 맛있는 커피 한잔은 행복을 주죠?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요 마트 시식 중 제 취향을 바꿔버린 믹스커피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맥심

    holeng-e.com

     

    카이막 집에서도 먹는 방법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이막치즈

    카이막 집에서 먹을 수 있을까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소개하여 화제가 된 카이막. 카이막 집에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최근 판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