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분당 무한리필 초밥 '갓파스시' 방문 후기

    경기도 분당 미금역 사거리에 위치한 초밥 무한리필 '갓파스시'를 방문해봤습니다. 최근 유튜버 쯔양이 초밥 먹는 영상을 본 이후 나도 한번 초밥을 배 터지도록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드디어 그 상상을 실천해보는 날이었습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주문한 초밥


    '갓파스시' 분당점 초밥 무한리필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67 금산젬월드 2층 210호

    전화 031-716-4377

    영업시간  월~일 11시 ~ 21:30 토요일 22시까지

    정액제 런치 레귤러 20,800원, 디너 휴일 레귤러 26,200원

    초등학생 17,800원, 유아 7천 원

    이용방법 이용시간 80분 정액제도 가능하고 단품 이용도 가능합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입구갓파스시 입구 안내판

    '갓파스시'는 체인 초밥집으로 부산 연산점, 서면점, 덕천점 그리고 대구점, 구로점이 있습니다. 동탄에서 가까운 분당 미금점을 방문했고 오픈 시간 11시에 도착해 첫 번째 손님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할 때 보니 대기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일찍 방문해서 대기 없이 무한리필 초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액제 가격안내판테이블에 주문한 메뉴

    '갓파시스' 이용방법은 정액제 또는 단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액제는 제한시간 80분 동안 자유롭게 초밥을 주문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초밥 중에 광어 지느러미 초밥 등 특정 초밥은 제한 상품으로 레귤러는 1개, 스페셜은 2개로 주문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갓파스시 모든 제품은 단품으로 주문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전체 메뉴판
    갓파스시 프리미엄 초밥 메뉴들패널로 주문하면 특급열차가 배달해준다는 설명서

    단품으로 구입도 한 접시에 1,900원으로 다양한 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어, 광어, 붕장어, 참치 등 웬만한 초밥이 모두 1,900원입니다. 단, 우동·라멘·덮밥 류는 3,300원, 프리미엄 초밥인 제한 접시는 한 접시에 2,300원입니다.

     

     

    지정 받은 테이블테이블에 설치된 터치패널

    평일 런치 레귤러 제한 접시 중 1개를 선택 후 지정된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에는 터치패널과 간장, 고추냉이, 접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과 장국 모두 셀프로 가지고 와야 합니다. 

     

    주문은 간단합니다. 제한 접시를  빼고 먹고 싶은 초밥을 4개씩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터치패널로 주문 후 만든다고 합니다. 

     

     

     

    첫 주문으로 받은 초밥 연어 광어 초밥

    저희는 처음에 터치패널로 4개씩만 주문이 가능해서 초밥이 나오고 다른 초밥을 다시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손님이 많아지고 초밥이 나오는 속도가 느려져 초밥을 먹는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그래서 터치패널로 4개를 주문하고 다시 주문을 했는데 추가 주문이 바로 되었습니다. 결국 터치패널로 4개를 주문하고 다시 바로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터치패널로 주문한 초밥은 이렇게 기차 위에 접시를 올리고 테이블까지 배달이 됩니다. 배달된 초밥은 테이블로 가지고 와서 터치패널에 기차 회수를 누르면 기차가 주방으로 돌아갑니다.

     

     

    주문한 초밥들터치패널에 다양한 음식들

    테이블에 앉아서 정신없이 주문하고 먹다 보니 주문한 초밥들을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한 접시에 초밥은 2개씩 나옵니다. 맛을 한 줄 평가한다면, "초밥을 배부르게 먹었다"입니다. 맛있게 먹었다고 하기보다는 배부르게 먹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톡친구로 갓파스시 분당점 검색 후 친구추가친구추가 이벤트 카톡 알림

    음료는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하지만 현재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카톡 친구 추가를 하시면 디저트 1개 또는 탄산음료 1캔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도 터치패널을 이용해서 주문하시고 나중에 결제하실 때 친구 추가로 받은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당연하지만 1 사람에 1캔만 서비스입니다. 1 사람이 1캔 이상 주문하시면 추가 요금이 지불됩니다.

     

     

    주문한 메뉴 전체를 한번에 볼수있습니다.터치패널로 주문한 메뉴 확인중

    터치패널을 통해서 지금까지 주문한 메뉴도 확인할 수 있고 직원 호출과 계산하기 등 모든 주문이 터치패널로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주문과 계산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장국 셀프바갓파스시 분당점 물, 녹차를 가지고 올수있는 셀프바

    장국과 물은 매장 내부에 한쪽에 셀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만큼 사용하시면 됩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내부 전체 모습

    '갓파스시' 분당점 솔직한 이용 후기는 기존에 단골로 자주 이용하는 용인 기흥점 시마스시와 비교를 한다면 갓파스시는 약간 마트 초밥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문후 조리한다고 하지만 초밥에 회 상태와 밥을 봐도 약간 찍어내서 만든 느낌이 있습니다. 두곳중 한곳을 선택하라면 당연하게 기흥점 시마스시 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먹는 양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저희 기준으로는 큰 차이도 없었습니다. 참고로 기흥점 시마스시는 한접시에 1490원입니다.

     

     

    갓파스시 분당점 카톡 친구 이벤트 알림판갓파스시 분당점 매장 입구 유리문

    정액제 이용하시면 80분 이용이 가능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갓파스시 분당점이 위치한 건물 주차권 2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좀 복잡하지만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초밥이 먹고 싶은날 가시면 다양한 초밥과 음식들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갓파스시 분당점 단체로 회식이나 모임으로 이용하시면 좋은 장소 같습니다. 

     

     

     

    [용인 기흥점 시마스시]

     

     

    용인 초밥 맛집 시마스시 가성비 회전초밥 추천

    용인 초밥 맛집 경기도 용인 기흥구에 초밥 맛집으로 자주 방문하는 시마스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초밥집은 회전초밥으로 한 접시에 1,500도 아닌 1,490원입니다. 저렴하고 맛도 있는 시마

    용인 회전초밥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