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일주일에 두 번 방문한 동탄 차이나팬더 짜장면

    매주 수요일 식빵 할인 때문에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에 자주 가는데 그때마다 동탄 차이나팬터 간판을 보고 언젠가는 꼭 한번 가봐야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드디어 그날이 와서 방문한 차이나팬더.

     

    짜장면을 먹고 느낀 점은 동탄에 이사 와서 오랜만에 맛보는 진한 짜장면 맛집을 찾았다입니다.


    짜장면 맛집

    주소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로 162-40

    전화 031-8015-1108

    영업시간 아침 09:00 ~ 저녁 12:00 

     

     

    짜장면 한 그릇 가격은 6천 원, 곱빼기는 1,500원 추가입니다. 요즘 짜장면 가격도 많이 올라서 6천원이면 비싼 가격대는 아닙니다. 저희는 짜장면 1개(6천원), 짬뽕 1개(8천원), 찹쌀탕수육(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세식구 점심 한끼로 엄청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6천원 짜장면이라고 생각하기에 양파와 돼지고기 크기 등 일반 중화요릿집 간짜장을 먹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갓 볶아낸 짜장으로 양파의 식감 또한 살아 있었습니다. 단 짬뽕은 짜장에 비교하면 좀 아쉬운 맛을 느꼈습니다.

     

    짬뽕은 일반 동네 중화요리 배달집과 별반 차이 없는 맛입니다. 그 대신 찹쌀 탕수육은 쫀득, 바삭한 식감으로 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단무지, 양파, 가위, 접시 등 셀프바를 이용해서 자유롭게 추가로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찹쌀 탕수육 (소) 15,000원

     

     

    동탄 차아니팬더는 매장 앞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근처 홍종흔 베이커리가 있어 맛있는 빵으로 후식을 챙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맛있는 짜장면을 느끼고 싶다면 동탄(정확한 주소는 오산입니다.) 차이나팬더로 한번 와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