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공복이 없다' 무공돈까스를 배달특급으로 할인받아 푸짐하게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무공돈까스 돈까스 메뉴에는 어떻게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무공돈까스 돈까스 메뉴

    ▣ 무공돈까스 9,400원

    돈까스 사이로 모짜렐라 치즈와 야채를 섞어 튀긴 서구풍 돈까스로 무공 대표 돈까스 메뉴입니다. 고급진 야채 고로케 느낌입니다.

     

    ▣ 치즈돈까스 8,400원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대표 메뉴로 치즈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풍성한 돈까스

     

    ▣ 함박스테이크 9,000원

    스테이크와 소스 그리고 계란이 조합이 최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

     

    ▣ 옛날돈까스 8,400원

    하나로 두 사람이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빅 사이즈를 자랑하는 수제 옛날 돈까스

     

    ▣ 매운 옛날돈까스 9,000원

    옛날 돈까스에 감칠맛 가득한 매운 소스가 더해진 수제 돈까스

     

     

    무공돈까스 배달특급 할인받기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배달특급에서 무공돈까스 4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발급합니다. 15,000원 이상 결제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으로 포장으로 주문하시면 저렴하게 가족들과 돈까스 파티를 할 수 있습니다.

     

     

     

    무공돈까스 후기

    최근 쯔양이 무공돈까스 동탄 호수공원점을 방문해 먹방 촬영 영상이 유튜브에 나와서 관심 있게 보고 있었는데 마침 배달특급에서 쿠폰을 지급해 바로 주문해서 먹어 봤습니다.

     

     

    무공돈까스는 돈까스 안에 치즈와 야채가 들어 있는데 느낌이 야채 고로케 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제 입맛은 아니지만 저희 아이는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매운 옛날돈까스는 홍익돈까스에 왕돈까스보다 크기는 작지만 매운 소스 덕분에 매운 게 당기는 날에 잘 어울리는 돈까스였습니다.

     

     

    세 식구 무공돈까스와 매운옛날돈까스 각 1개씩 총 2개를 주문해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고 넉넉하게 저녁으로 잘 먹었습니다.

     

     

    무공돈까스 맛있게 먹는 꿀팁 푸짐하고 맛있는 무공돈까스를 '쯔양' 무공돈까스 먹방을 보면서 함께 먹는다! 먹방처럼 먹을 수는 없지만 방송 보시면서 즐겁게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