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트레이더스 쇼핑 중에 발견한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 스노우미니크라상을 추천드립니다. 1박스에 15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크루아상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는 디저트입니다.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스노우미니크라상

    동탄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스노우미니크라상은 1박스에 총 15개 크림이 들어있는 크루아상으로 가격은 6,980원입니다.  만원도 아니고 약 7천 원에 15개 크림이 듬뿍 들어 있는 크루아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미니크라상 15입

    구입 동탄 트레이더스

    가격 6,980원

    보관방법 냉장

    재료 빵류[밀가루(밀/캐나다산, 미국산),마가린(가공유지/팜스테라인에스데르화유/말레이시아산),대두유(외국산),유청(유청95%/외국산,유청5%/국내산),식물성크림(가공유지/말레이시아산,가공유지/인도네시아산),우유(원유/국산)


     

     

     

     

    부드럽고 촉촉하다

    트레이더스 스노우미니크라상은 판매 문구에는 바삭한 크라상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디저트라는 광고 문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먹어본 크루아상은 바삭한 느낌이 아닌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바삭한 느낌보다는 이렇게 부드러운 느낌이 크림과 더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미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는 아닙니다. 길이는 약 4cm정도 크기입니다. 

     

     

    크림도 듬뿍

    크루아상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들어 있습니다. 크로아상을 먹다보면 크리이 너무 많아 흘릴 수 있으니 먹을때 조심해서 드셔야합니다.  

     

    전 크루아상 먹으면서 사진 찍다가 크림을 식탁에 떨어뜨렸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크림이 조금들어 있을까 걱정했는데 생각과는 반대로 정말 듬뿍들어 있었습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집에 손님 초대했을때 디저트로 준비해도 딱 좋은 베이커리입니다.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함께 먹으며 더욱 맛있습니다. 트레이더스 가시면 한번 구입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즐겁고 행복한 글 모음]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물 마시는 시간이 즐겁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던 중 "물 마시는 시간이 즐거워진다"는 상품이 있어 구입하게된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를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소개드립니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

    클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락토핏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입 복용 후기

    요즘 들어 배가 자주 아프다는 딸에 말이 생각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골드 90포 한 박스를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락토

    락토핏 유산균

     

     

    법대로 사랑하라 드라마 촬영지 기본정보

    KBS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는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수원 행궁동으로 가족 나들이 갔다가 우연하게 드라마 촬영지 '로카페'를 찾아서 기쁜 마음에 드라마 기본정보와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