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편의점 신상라면 도전하기로 순후추라면을 구입했습니다. 순후추라면은 매운맛과 사골곰탕맛 두 가지가 있고, 그중 사골곰탕맛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순후추라면 컵라면 한손으로 잡아봄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순후추라면이 강력하게 보여서 솔직하게 사골곰탕맛이라는 글씨가 잘 보이지 못했습니다. 후추맛이 강한 라면이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구입했고 실제 먹어보니 그냥 사리곰탕면 느낌이었습니다. 

    • 제품명: 오뚜기 순후추라면 컵라면 (전자레인지 가능용)
    • 구   성: 순후추라면, 분말스프, 별첨스프
    • 구입처: GS편의점
    • 구입가: 1,800원

    순후라면 구성품순후추라면에 분말스프 넣기

     

     

     

    전자레인지 가능한 컵라면 용기로 나왔고, 컵라면도 몸에 안 좋은데 전자레인지까지 돌리기 내 몸에게 미안해 뜨거운 물을 선택해서 만들었습니다. 물을 붓고 뚜껑 끝 별 표시를 누르고 고정시킬 수 있어 젓가락을 컵라면 위에 올릴 필요 없어 좋았습니다.

     

    컵라면 뚜껑 고정시키는 별표컵라면 뚜껑을 고정시키는 곳

    사골곰탕맛이라서 빨간색 국물이 아닌 뽀얀 하얀 국물입니다. 스프를 넣고 끌는물을 부은 후 3분만 기다리면 뽀얀 사골곰탕맛 라면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흑후추와 백후추로 조합된 별첨 수프를 넣으면 조리는 끝입니다. 

     

    순후추라면 물을 붓고 3분을 기다린 후 모습순후추 별첨스프

     

     

     

     

    사골곰탕에 순후추 듬뿍 더하기

    첨부된 별첨스프를 모두 탈탈 털어 넣었지만 스프의 향을 잘 못 느껴 집에 있는 오뚜기 순후추를 듬뿍 더해 먹어 보니 이제야 후추의 향이 코끝을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순후추와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스프 재료를 살펴 보면 농축사골액과 사골양념분말은 뉴질랜드산, 사골엑기스분말은 호주산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미국산이 아닌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을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국물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깔끔하고 구수한 사골곰탕 한 그릇 먹는 기분이었고,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다 생각도 들었습니다.  순후추 라면을 어느 정도 먹고 밥을 말아서 김치와 먹으니 컵라면이라기보다 뚝배기에 사골곰탕 한 사발 딱 먹고 난 기분이 들었습니다.

     

    순후추라면 면발순후추를 더 넣은 순후추라면

    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집에 있는 후추를 추가로 더 넣고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순후추 라면 먹을 때 필수적인 것들은 후추, 밥, 깍두기 정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날씨도 쌀쌀해지는데 건강에 조금 안 좋은 컵라면이라고 하지만, 사골로 푹 고아서 만든 라면 한 그릇은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컵라면이었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물 마시는 시간이 즐겁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던 중 "물 마시는 시간이 즐거워진다"는 상품이 있어 구입하게된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를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소개드립니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편의점에서 만난 단백질 음료

    운동 후 갈증이 나서 편의점으로 이온음료를 사 먹으러 들어갔는데, 2+1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판매하고 있어 처음으로 단백질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그 느낌을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화끈하게 매운맛이 필요한날 편의점에서 즐기는 킹뚜껑 컵라면 후기

    화끈하게 매운맛 컵라면 팔도 킹뚜껑 후기 점심을 간단하게 컵라면과 김밥을 먹기 위해 GS25를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는 진라면, 신라면, 육개장 중 그날 먹고 싶은 컵라면을 구입했지만, 오늘은

    킹뚜껑 컴라면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