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부모님이 경주에서 올라와 수서역 SRT 로 마중을 갔습니다. 처음 간 수서역에서 주차요금 감면을 받지 못해 다른 분들은 저와 같은 불이익받지 않도록 감면받는 방법 미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서역 주차장은 두 곳이 있습니다. "수서역 SRT 주차장"과 "수서역 공영주차장"입니다. 금액 차이도 조금 있고 위치도 차이가 있습니다. 장기 주차는 수서역 공영주차장을 추천하고 저처럼 마중가는 분들은 수서역 SRT주차장을 추천합니다.

     

     

    수서역 SRT 주차장

    SR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실외 주차장으로 바로 계단만 내려가면 SRT 수서역입니다. 

     

     

    수서역 SRT 주차장

    주소 서울 강남구 수서동 199-1

    주차요금 30분 3천 원 / 추가 10분마다 1천 원 / 일주차 4만 원 

    SRT이용객 30% 할인

     

     

     

    주차를 하고 3번 출구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SRT 수서역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2번과 3번 출구 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서역 SRT 요금 감면받는 방법

    1. 30% 할인

    SRT이용 고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정산기에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요금 결제 화면에서 SRT승차권에 있는 바코드를 읽히면 자동 감면이 됩니다.

     

     

    2. 50% 할인 대상자 감면

    50% 할인 대상자인 경차,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둥이(3자녀)는 주차요금정산기에서 호출 버튼을 눌러 감면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주차요금정산기를 통해 일반 결제를 끝낸 후에는 다시 취소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50% 할인 대상자는 꼭 정산기에 호출 버튼을 누르고 직원과 통화 후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수서역 공영주차장은 SRT역과는 관계없는 3호선 및 분당선 연계 환승 주차장입니다. 그래서 위치도 SRT 역사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가야 나옵니다. 하지만 주차료는 공영주차장이라서 조금 더 저렴합니다.

     

    수서역(3호선/분당선) 공영 환승 주차장

    주소 서울 강남구 수서동 735

    주차요금 5분당 320원 / 30분 1,920원 / 1시간 3,840원 

     

     

    수서역 SRT역에서 수서역(3호선/분당선) 공영 환승주차장은 SRT 수서역 1번 출구에서 수서타워 방면으로 5분 정도 걸어가야 나옵니다.

     

    수서역SRT역에서 수서역(3호선/분당선) 공영 주차장 가는길

    실제로 1시간 동안 SRT 주차장을 이용해서 (SRT승객 할인 적용)  4,200원이 나왔고 수서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다면 3,840원이 나옵니다. 이동 거리를 본다면 SRT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수서역 SRT 역사 내부

    수서역 SRT 역사 내부 모습 미리 확인해보세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 가시면 익숙해져서 편리하실 수 있습니다. SRT에서 내리면 바로 분당선으로 환승하는 방향도 있고 역사 내부에 간단한 건강검진을 할 수 있는 곳과 열차를 기다리면 쉴 수 있는 SRT 라운지도 있습니다.

     

    SRT고객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합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에서 운영하는 SRT고객 건강 라운지입니다.

     

    수서역 SRT 역사에서 3호선과 분당선 수서역으로 가는 길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서역 SRT 인근 버스정류장 안내 사진입니다.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 셔틀 승강장도 표시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서 이용해 보세요!

     

    오늘은 수서역 SRT 주차장 요금 감면 방법과 SRT역사 내부 시설물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SRT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행궁동 맛집 방문을 위한 주차장 정보 확인!

    경기도 수원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행궁동, 인스타 감성 맛집과 예쁜 인테리어 카페들로 요즘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행궁동 데이트를 즐기기 위한 추천 주차장 정보 두 곳을

    수원 행궁동 주차장 정보

     

     

    에버랜드 주차장 카카오T로 주차요금 할인받기

    에버랜드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정문 주차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차비용이 발생합니다. 카카오 T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주차장 에버랜드·캐

    에버랜드 주차장 정보

     

     

    동탄호수공원 도심 속 자연과 행복한 휴식 루나분수 음악분수

    동탄호수공원은 동탄 2 신도시 조성전 산척저수지와 송방천 일대를 공원화한 곳으로 동탄2신도시에 자랑이며 지역 주민과 인근 주민들이 자연 속에서 행복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동탄역 SRT로 떠나는 동탄호수공원 여행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