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배달 아르바이트 알고는 있었지만 용기가 없어 도전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큰 마음먹고 배민커넥트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초보 배달러 마음으로 배민커넥트 가입부터 후기 그리고 일주일 수익도 공개합니다.

     

    킥보드에 배민 가방

     

    배민커넥트 부업으로 투잡 도전

    배민커넥트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앱스토어(App Store),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배민커넥트를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과 가입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그리고 제일 중요한 추천인 입력 후 배달 지역과 배달수단(도보, 자전거, 자동차 등)을 설정하면 1차 가입 준비는 끝입니다.

    배민커넥트 시작하는 방법

    그다음 다시 배민커넥트 어플을 실행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첫 배달을 위해 준비해볼까요?" 안내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 배달 비용을 받을 수 있는 계좌정보 등록 그리고 배달을 위한 기본교육 영상 시청과 안전보건 교육을 수료하면 됩니다.

    배민커넥트 온라인 안전교육 1편과 2편
    배민커넥트 온라인안전교육 사이트

    안전보건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PC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안전교육 1편과 2편으로 총 2편 연속으로 듣게 되면 약 2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교육이 끝나면 해당 교육 관련 문제도 5문제가 출제됩니다. 문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 편으로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출제 문제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 입력이 중요한 이유

    배민커넥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고 현재 친구 추천 이벤트는 기간은 2022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이후에는 기준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친구추천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에 추천인 ID만 입력하시고 첫 배달만 하시면 자전거 기준으로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2만원이면 4천원짜리 배달을 5개를 해야 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가입시 추천인 ID에 patrickf 입력 또는 다른 추천인 ID가 있으면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ID patrickf

    추천인ID입력창

    현재 포스팅 작성 기준 이벤트 기간에는 오토바이 3만원, 자전거 2만원, 그 외 수단(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5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면 집에 있는 자전거로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배민커넥트 부업 투잡 일주일 후기

    수익은 얼마나?

    일주일 정도 배민커넥트를 집에 있는 전동 킥보드로 저녁 6시 이후부터 3시간 정도 하고 있습니다. 배달 부업으로는 배민과 쿠팡이 있는데 전 이 두 개를 함께 하고 있고, 수익을 먼전 말씀드리면 하루에 3시간 정도 배달하고 3만원 정도 수익이 있습니다. 고작 3만원이라고 하실 분들도 있겠지만 저녁 시간에 밥 먹고 TV 보면서 놀기보다 잠깐 산책 겸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3만원 벌고 오면 한 달이면 약 90만원 수익이 생길 수 있는 괜찮은 투잡 부업입니다.

     

    첫 배달에 두려움

    처음 배달을 가면 어떻게 하지? 걱정을 좀 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배민커넥트를 AI 자동배차로 시작하면 잠시 후에 배달지가 나오고 위치를 어느 정도 아는 곳이고 갈 수 있다면 바로 수락을 합니다. 그리고 픽업지로 이동하고 가게 도착을 클릭하면 주문번호가 나오고 그 주문번호와 가게 영수증에는 있는 주문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 후 배달지로 가서 배달만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가끔 픽업지 가게 조리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고, 도착 배송지에 요구사항 벨 O, 벨 X, 사진 촬영만 잘 확인하시면 됩니다.

     

    배달 아르바이트 다음 목표

    현재 사용중인 전동 킥보드는 배달을 하다 보면 조금 위험합니다. 그래서 한 달 열심히 3시간씩 배달 아르바이트하고 전기 자전거를 구입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기자전거를 구입하면 페달을 굴리면 운동도 할 수 있고 다이어트와 부업으로 돈도 벌 수 있을 거 같아 다음 목표로 결정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시면서 조금씩 목표를 세워서 하루하루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배민 가방 내부 뽁뽁이로 음식물 고정하고 있음

    배민커넥트 부업 투잡 일주일 후기 결론은 생각보다 힘들지 않고 할 만하다. 누워서 놀고 있을 시간에 돈 벌고 있으니 뿌듯하고, 바람 많으면 달리니 기분 전환도 하고 스트레스도 풀립니다. 매일이 힘들면 답답할 때라도 잠깐씩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는 글 모음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 처음 해본 후기 비용 알아보기

    최근 자동차검사 중 검사원이 엔진오일 교환 시기가 왔다는 말에 처음으로 엔진오일도 따로 구입하여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해보았습니다.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비용과 이용해본 후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

     

    이파인 경찰청교통민원24 사이트 활용하기

    이파인 경찰청교통민원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 운전 중 무인단속에 걸렸는지, 교통법규 과태료, 범칙금 조회 그리고 착한운전마일리지신청등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이파인 사이트를 상세

    이파인 사이트 활용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