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운동 후 갈증이 나서 편의점으로 이온음료를 사 먹으러 들어갔는데, 2+1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판매하고 있어 처음으로 단백질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그 느낌을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이뮨 단백질 음료하이뮨 프로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편의점에서 2종류 판매 중

    이용한 편의점은 GS25입니다. 2+1로 1개 가격은 2,900원이며, 판매 중인 상품은 오리지널과 초코 두 가지가 있습니다. 2개를 사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지만, 처음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입장에서 조금 두려운 느낌이 들어 초코 1개만 구입했습니다.

     

    하이뮨 성분

     

     

     

    단백질 함량과 1일 권장 단백질량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250ml)에는 단백질이 20g 들어 있습니다. 이는 계란 3.6개, 우유 200ml 기준 6.5팩, 닭가슴살 86.9g의 양이라고 합니다. 작은 음료수 1개에 단백질이 정말 많이 들어 있습니다.

     

    하이뮨

    하루에 단백질 권장량은 1kg당 1g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식습관에 따라 단백질 섭취량 차이는 있지만, 단백질 음료 1개를 섭취하면 1일 단백질 권장 섭취량을 충분하게 맞출 수 있다고 봅니다.

     

    하이뮨 측면

    또한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L-카르니틴 200mg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 마실 때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초코맛은 괜찮다!

    단백질 음료라고 생각해 처음에는 약처럼 이상한 맛일까 봐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한 모금 먹었을 때 초콜릿 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니까 다른 맛을 잘 느끼지 못해 단맛에 잘 먹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이뮨 초코맛 유리잔에 따름

    유리잔에 따라서 색깔을 보았는데, 일반 초콜릿 우유보다는 덜 진한 색상이었고, 코코아 분말에 우유를 타 먹을 때 코코아를 조금 넣고 만들었을 때 느낌이라고 할까요? 약간 밍밍하면서도 단 초코맛이 느껴졌습니다. 

     

    하이뮨 정면하이뮨 유리컵에 따라 마셔봄

    저처럼 단백질 음료를 처음 마시는 분들은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입니다. 오리지널로 구입했다면 마셔보지는 못했지만 조금 부담스럽다고 느꼈을 것 같습니다.

     

    운동으로 다이어트할 때 마시면 더 좋다

    이번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를 마셔 보니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괜찮은 음료수 같습니다. 맛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다이어트로 식단 조절하면 영양가 있는 식단을 못할때까 많은데 이렇게 단백질을 보충해주면서 운동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빨리 올수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침 출근은 언제나 전쟁터 같이 정신없고 바쁘니 이렇게 간단하게 한잔 마시고 출근하면 영양도 충분하게 보충하면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이뮨 성분하이뮨 위에서 찍은 모습

    이상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단백질 음료 처음 마셔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물 마시는 시간이 즐겁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을 하던 중 "물 마시는 시간이 즐거워진다"는 상품이 있어 구입하게된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를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소개드립니다. 크리스탈 라이트 온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직접 받고 설치한 모바일 신분증 후기

    진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기존 포털사이트나 통신사 어플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통해 사용한 모바일 신분증이 아닌 정부에서 인정하는 진정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바로 모바

    모바일 신분증 시대

     

     

    분당에 진짜 우동 이보다 더 쫄깃한 면발은 아직 없었다

    분당구 서현동에 진짜 우동이 있습니다. 한 10년 전 분당 서현동에서 직장 생활하면서 자주 먹었던 바로 진우동입니다. 몇 년 만에 방문했는데도 역시 맛있는 진우동입니다. 오래된 맛집이지만

    분당 우동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