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롯데백화점 카페 슈퍼말차 

    동탄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시선을 사로잡는 카페가 하나 있죠? 바로 슈퍼말차입니다. 평소 녹차덕후로 슈퍼말차는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녹차를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도 누구나 맛있게 한 잔 할 수 있는 슈퍼말차 (SUPER MATCHA) 지금부터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슈퍼말차를 포스팅해봅니다.

     

     

     

     

     

     

     

    슈퍼말차 메뉴, 가격 

     

     

     

     

     

     

    대표 메뉴인 슈퍼말차는 R사이즈 5,800원, L사이즈가 6,300원입니다.

    비건을 위한 소이라떼와 아이를 위한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슈퍼말차 동탄점 안내

     

    주소 :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전화번호 : 031-8036-354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금토일 20:30 마감)

     

     

     

     

    슈퍼말차 이용 후기

    우리 가족은 평소 그린티라떼를 무척 좋아합니다. 스타벅스에 가면 그린티라떼 한 잔은 꼭 시켜 먹었는데 몇 년 전부터 스타벅스 그린티라떼가 없어지고 유기농 말차라떼로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맛이 너무 변해버려서 예전의 깊고 진한 맛이 하나도 없이 맹맹해졌어요. 예전 그 맛 돌려놔!

    진하고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한 그 녹차라떼의 맛은 어디서도 찾지 못했는데 바로 슈퍼말차(SUPER MATCHA)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식품관은 맛집이 많죠? 맛있게 점심식사 후 이용한 슈퍼말차. 

    저는 늘 시키는 메뉴가 동일합니다. 

     

     

    기본이 최고 메뉴 아니겠어요? 제가 매번 주문하는 메뉴는 슈퍼말차 라떼 라이사이즈입니다.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말차를 도구로 개에서 만들어주세요. 그냥 컵에 넣어서 흔들어 주어도 비슷한 맛일텐데 그런 움직임을 보는 것 자체가 맛이 올라가는 기분이 듭니다. 

     

     

    말차를 도구에 넣어 풀어주고난 후 얼음이 섞인 우유에 부어주면 훌륭한 말차라떼의 비쥬얼이 완성됩니다.

     

     

    혹시 스타벅스 그린티라떼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이해할만한 설명인데... 이 맛은 스타벅스 그린티라떼에 파우더 추가 2회 한 맛입니다. 그만큼 진하고 쌉싸름하고 적당히 달콤합니다. 동탄 롯데백화점까지 왔는데 슈퍼말차 안 마시고 가면 뭔가 섭섭한 생각이 들어요. 중독되었나? 녹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이라도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초등학생인 우리 집 아이도 슈퍼말차를 엄청 좋아해요. 말차라떼에도 카페인이 꽤 있어 많이 주려고 하진 않지만 계속 뺏어먹고 싶은 맛인가 봅니다. 제 걸 자꾸 탐해요.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고 만드는 재미도 볼 수 있는 슈퍼말차. 동탄롯데백화점 이용하실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기분 좋은 달달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돈내산 맛집 공개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에서 쌀국수 한 그릇.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땀땀 동탄 롯데백화점은 경기도 내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이라고 하죠? 그래서인지 평일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백화점에 왔으면 맛있는 식사 한 끼를 빼놓

    holeng-e.com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동탄점을 소개합니다. 데이트나 좋은 날, 맛있는 음식과 함께면 더 행복하겠죠? 오늘은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인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을 소개합니다.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은

    holeng-e.com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아소정, 갈비탕과 냉면의 조합

    동탄롯데백화점 맛집 아소정 동탄 롯데백화점에는 맛집이 많은데 그중 서울 3대 냉면이라고 불리는 아소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냉면과 함께 먹는 갈비탕과 갈비찜이 이곳 메뉴인데요

    holeng-e.com

     

    동탄롯데백화점맛집 마라탕이 생각나면_쓰촨더웍

    동탄롯데백화점 맛집, 쓰촨더웍 오늘도 동탄롯데백화점에 방문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고인물답게 매번 먹는 메뉴, 가는 식당이 매번 비슷했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마라탕이 먹고싶어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