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60여 년 전통의 전국 10대 냉면 맛집이라는 장안면옥을 안성 스타필드에서 시원한 물냉면으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장안면옥 안성 스타필드점

    장안면옥은 안성 IC에서 안성 시청 방향으로 자동차를 이용 약 20분 정도 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성 IC에 위치한 안성 스타필드점에도 장안면옥 분점이 있어 더욱 가깝게 전국 10대 냉면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성 스타필드 장안면옥은 1층 시티 마켓(CITY MARKET)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 남산돈까스,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등이 있습니다.

     

     

    주문은 먼저 자리를 잡은 테이블에서 SSGPAY로 주문도 가능하고 직접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토요일에는 사람이 많아서 우선 빈 테이블을 먼저 자리를 잡고 SSGPAY로 앉은자리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AAAAAAAAAAA

     

    SSGPAY로 주문할 때 매장별로 따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접수번호가 나오고 음식 준비가 완료되면 완료 알림을 받고 매장에서 음식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음식을 가지고 오실 때에는 주문한 주문번호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주문한 세트 A는 물냉면+만두 2개입니다.입니다. 장안면옥은 사태와 양지를 우려낸 육수와 자연 숙성한 동치미를 혼합한 물냉면으로 평양식 물냉면에 가까운 맛입니다.

     

     

    장안면옥의 면은 우리 메밀을 직접 빻아서 반죽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접 먹어본 메밀면은 탱글탱글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었습니다.

     

     

    사태와 양지를 푹 우려낸 육수와 동치미 육수의 조합이 진하고 깊은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조합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한 그릇 먹고 나면 온 몸에 땀이 속 들어가는 시원한 청량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고기 왕만두 하나를 먹고 나면 포만감도 느끼며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성 스타필드에는 장안면옥 이외에도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스타필드 맛집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으로 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장안면옥 안성 스타필드점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위치 안성 스타필드 1층 스티마켓

    대표메뉴 물냉면/비빔냉면 1만원,

    만두(5개) 8천원,

    냉면+만두(2개) 13,000원

     

     

     

    [함께 보면 기쁨 두배 글!]

     

    남사 진위 IC, 개통으로 안성 스타필드가 더욱 가까워졌다.

    동탄 2 신도시 주민으로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남사 진위 IC가 그동안 공사 차질과 계속된 연기로 약 3년 만인 2022년 6월 3일 오후 2시 정식 개통을 했습니다. 그 결과 토요일 오전 안성 스타필

    동탄에서 안성스타필드 가는 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