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에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자주 이용하는 오산 IC 근처에 멀리 여행 떠나기 전에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양평 본가 해장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지해장국

     

    오산 양평 본가 해장국

    주소 경기도 오산시 원동 119-80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락처 031-376-4917

    대표메뉴 선지해장국 9천 원, 내장탕 12,000원,

    뼈해장국 10,000원


    양평 본가 해장국

    오산 양평 본가 해장국은 경부고속도로 오산 IC 입구 사거리에 위치해 있고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우선 양평 해장국은 이전 직장인 분당 서현에 위치한 원조양평해장국을 술 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 자주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하게 이번에 방문한 오산 양평 본가 해장국도 그 맛이겠다!라는 생각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양평본가해장국 선지해장국 국물

    하지만 양평 해장국도 체인점에 따라 맛이 다르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분당 원조양평해장국은 국물이 조금 더 얼큰하고 술 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 좋았던 기억이 있고, 오산 양평본가해장국은 맑은 국물과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지해장국 건더기 양뼈해장국

    대표 메뉴인 선지해장국과 뼈해장국을 주문했고 기본 배추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셀프바를 이용해 양파와 열무김치를 추가 반찬으로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선지해장국은 건더기의 양은 분당 서현보다는 조금 부족해 보였지만 적은 양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뼈해장국은 어떤 해장국 집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양평본가해장국 기본반찬양평본가해장국 셀프 반찬
    양평본가해장국 가격표

    식당 입구에 가격 인상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가격 인상 전에 선지 해장국이 8천 원이었다고 합니다. 요즘 월급 빼고 모두 오른다는데, 식당에서는 음식 재료값이 계속 상승하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선지 해장국 속 선지와 양

    부드러운 선지와 쫄깃쫄깃한 양의 완벽한 조화가 환상적입니다. 이렇게 한 숟가락 떠서 입안 가득 후~ 후 불어 먹어야 해장한 느낌이 들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평본가해장국 간판 정면

    오산 양평 본가 해장국은 24시간 영업으로 새벽 일찍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기 전 든든하게 한 끼 먹고 가면 좋은 곳입니다. 또한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식당 옆 편의점과 스타벅스까지 있어서 여행 가기 전 부족한 것들도 추가로 챙길 수 있습니다.

     

    든든한 양평 선지해장국 국물

    뜨끈 뜨근한 시원한 국물과 선지와 양이 가득한 해장국이 생각나신다면 오산 IC 근처 양평본가해장국을 추천드립니다. 든든한 한 끼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