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정신없이 바쁜 아침, 아이가 등교를 하고 여유롭게 엄마들만의 모임 장소로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동탄 노작공원에 위치한 나쿠펜다입니다. 오픈 시간이 오전 9시라서 브런치 즐기기 딱 좋습니다.

     

    햄치즈 샌드위치

    동탄 나쿠펜다 (Nakupenda)

    주소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4길 5-17

    전화 031-613-2649

    영업시간 화-토 9시~22시 / 일요일 9시~18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매장앞 5대 및 주변 이면도로

    브런치 메뉴 리코타치즈 샐러드 6.0, 크루아상 BLT 샌드위치 7.5, 햄치즈 파니니 8.5

     

    동탄 나쿠펜다 (Nakupenda)

    동탄 노작공원에는 가성비 좋고 이쁜 브런치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쿠펜다 근처 타샤의 정원도 브런치 카페로 괜찮습니다. 하지만 매장이 조금 작은 단점이 있었습니다. 나쿠펜다는 1층 모두 카페로 사용하기 때문에 타샤의 정원보다는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도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 시간도 1시간 일찍 오전 9시에 오픈합니다.

     

     

    나쿠펜다 매장 출입문나쿠펜다 매장 내부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상가주택 건물이라서 여유가 없습니다. 주차 공간이 없으면 주변 이면도로에 주차라인 확인하시고 주차 후 걸어서 오시면 됩니다.

     

     

    나쿠펜다 인테리어 책장나쿠펜다 매장 테이블

    매장 안에 공기청정기도 준비되어 있고 데이블도 창가 쪽 1인석과 4인석이 있어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쿠팬다 주문대

    브런치 메뉴에 1,500원 추가하시면 스크램볼이 가능하고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 또는 우유와 아이스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2천 원을 추가하시면 모든 음료 주문 선택도 가능합니다.

     

     

    햄치즈샌드위치와 샐러드
    주문한 브런치 메뉴들

    두 명이서 주문한 브런치 메뉴는 크루아상 BLT 샌드위치 세트 9.5, 햄&치즈 파니니 세트 10.0  입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

    크로아상 BLT 샌드위치는 홀그레인 소스,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허니머스터드가 들어 있고 햄&치즈 파니니는 터키햄과 체다치즈, 올리브, 파, 몬테에이잭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쿠펜다 브런치 세트 메뉴 주문하시면 커피가 무료 리필됩니다. 브런치로 간단한 식사를 하시고 여유롭게 아이들 학교 생활 이야기 등 답답했던 마음속 스트레스도 풀고 여유롭게 오전 시간을 보내 보시길 바랍니다. 동탄 노작공원 브런치 카페 나쿠펜타 추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