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기가 베이글 맛집이구나, 타타스베이글 (용인 유림점)

    요즘 베이글 인기가 핫하죠?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한 타타스베이글에 방문했어요. 귀여운 캐릭터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기 충분한 곳인데요, 간식뿐만이 아니라 스프까지 먹으면 든든한 식사 한 끼로도 손색이 없어서 브런치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타타스베이글 용인 유림점 안내입니다. 

     

     

    주소 :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0번길3
    영업시간 : 매일 9:30 ~ 21:00
    기타안내 :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타타스베이글 지점이 꽤 많더라고요.

    내가 사는 동탄에도 지점이 있었는데 난 왜 때문에 이곳까지 온 것인가....?

    친구와의 만남을 위해 이곳을 온 거지만 베이글 맛은 다 똑같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곳은 반려동물 동반가능 카페였어요. 요즘 애견동반 카페가 점점 많아지네요.

    제가 갔을 때는 강아지가 한 마리도 보이지 않았지만 주말에 반려동물과 함께 와도 좋을 듯합니다. 

     

    타타스베이글 내부를 공개해요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워요. 밝은 날씨가 아니었는데도 조명이 좋으니 사진이 잘 나오는 느낌입니다. (사진 맛집인정)

    인스타 하는 분들은 꼭 오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포토 스팟이 여기저기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11시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베이글이 많이 비어있어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거겠죠?

    직원분들이 열심히 베이글을 만들고 계시는 것 같으니 갓 구운 베이글을 드시고 싶다면 직원분께 살짝 물어보세요.

     

     

    고소한 베이글 냄새는 없던 식욕을 만들어 냅니다. 

    종류가 많으니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고요, 여러 가지 세트메뉴도 있어서 구경해 봅니다. 

     

     

     

     

    드디어 픽한 메뉴를 공개합니다.

    솔티드 베이글1, 갈릭 베이글1, 선드라이 토마토 & 크림치즈1, 스프1, 아이스 아메리카노2 입니다. 

    커피 사진이 하나인 이유는 아아2개를 시켰는데 하나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주셔서... (또르르)

    다시 아.아로 바꿔주신다기에 기다렸습니다.  

     

    타타스베이글을 먹은 첫 느낌은...?

    베이글이 이렇게 부드럽고 쫄깃거렸던가? 이 생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먹은 베이글들은 저질이었어요.

    먼저 갈릭베이글과 생마늘의 알싸한 맛이 좋았습니다. 약간 달콤하기도 하구요. 마늘 좋아하는 한국 어른들 입맛에 좋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불호일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솔티드베이글이 더 괜찮았어요. 고소하고 쫄깃한 빵이 스프와 음료와 잘 어울렸습니다. 

    Simple is best! 이 말은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요. 기대 없이 시킨 심플한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이들은 양송이 크림스프를 좋아할 것 같아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맛이 좋았고 나름 든든하더라고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공간에서 따뜻하고 맛있는 베이글,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프랜차이즈 맛집 리스트 여기 참고하세요.

     

     

    동탄 맛집 혼밥하기도 좋은 맛좋은 쌀국수집 미분당

    쌀국수 좋아하는 1인으로 새로운 쌀국수집을 새로 개척했습니다. 바로 동탄 센트럴파크 먹자골목에 미분당입니다. 동탄 맛집으로 혼밥하기도 좋은 쌀국수 맛집 미분당을 소개합니다. 미분당 처

    holeng-e.com

     

     

    하루 9천원으로 오늘 식사는 끝 가성비 최고봉 선식당

    선식당은 음식 양은 2인분 가격은 1인분으로 가성비 중에 최고 가성비라고 장담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선식당 동탄점입니다. 하루 9천원이면 오늘 하루 식사를 끝낼 수 있는

    holeng-e.com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