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침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면역력과 염증치료에 좋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구입해 목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경험으로 프로폴리스 효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식물의 수지를 합쳐서 만든 물질로 벌집 틈새 부분에 발라 외부에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벌집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강력한 천연 항생물질입니다. 이 물질에는 항균, 항염증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염증 예방과 치료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는 천연 항생물질로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 면역력 강화 (감기 예방 등)
    • 염증치료
    • 기관지 및 구강 건강
    • 암세포 억제
    • 혈관 질환 예방 및 혈관 기능 개선
    • 피로회복
    • 피부미용
    • 빈혈 예방

     

    이 중에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침이 지속되어 염증치료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프로폴리스 효능이 있는 스프레이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영양제도 있지만 목에 직접 뿌려 주면 더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여 구입한 것입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용하고 있는 함소아 프로폴리스는 1일 3회, 1회 0.5ml을 입 속에 뿌려주고 있습니다.

     

    함소아 프로폴리스 원료명 및 함량

    함소아 프로폴리스는 30ml 1개는 인터넷 판매가 10,000원 ~ 13,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주원료

    프로폴리스추출물(총플라보노이드 1.15%/프로폴리스추출물:호주산) 2.61%

     

     기타원료

    정제수, 자일리톨분말, 마누카꿀(뉴질랜드산), 식물혼합추출농축분말(국산), 도라지뿌리(국사) 2%, 딸기추출농축액(딸기:국산), 천연딸기향, 식용주정, 녹차추출농축액, 효소처리스테비아, 감초추출농축액, 황금혼합추출농축액, 멘톨, 산화아연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용후기

    뿌리면 상쾌한 느낌도 나고 천연 딸기향 때문에 달콤한 맛도 조금 있습니다. 이런 향은 제품별로 다르기 때문에 구입하실 때 제품 설명을 자세하게 보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3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입안에 뿌리면 상쾌한 느낌도 있고 기침 증상도 많이 좋아지긴 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후유증 기침 증상 때문에 용각산도 먹고 있어 어느 하나 때문에 좋아졌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코로나 후유증 기침 증상이라면 프로폴리스, 용각산을 함께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리하면 스프레이는 간편하게 프로폴리스를 섭취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알약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환절기 아이가 감기에 걱정되고 구강 건강이 염려된다면 염증 치료, 면역력 강화에 좋은 프로폴리스 효능으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프로폴리스 효능과 함께 보면 좋은 글
     

    용각산 의 효능 코로나 후유증 극복

    코로나 자가격리 해제 이후부터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침 가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어 최후 수단으로 구입한 용각산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용각산 의 효능이라는 주제로

    용각산 효능

     

     

    코로나 증상 순서와 후유증 실제 처방 받은 약

    코로나 발생 이후 지금까지 확진 없이 잘 버티고 방역수칙 잘 지키며 살아왔는데, 드디어 온 가족이 한 번에 코로나에 감염되었습니다. 확진 이후 코로나 증상 순서와 후유증 그리고 실제로 처

    코로나 증상

     

     

    락토핏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입 복용 후기

    요즘 들어 배가 자주 아프다는 딸에 말이 생각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골드 90포 한 박스를 구입해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락토

    락토핏 복용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