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홈플러스 당당치킨 출시로 치킨런까지 생겼는데, 드디어 그 맛을 보았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구입하기 위한 시간과 맛을 솔직한 후기로 작성해보겠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당일 제조, 당일 판매라는 의미로 당당치킨이라고 불리는 홈플러스가 출시한 당당치킨은 6월 30일 정식 출시 후 약 46만 마리 판매를 기록하며 성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홈플러스 자체상표(PB) 식품 상품입니다. 가격 또한 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당당 후라이드 6,990원,  당당 양념치킨 7,990원, 당당 허니치킨 7,9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당치킨 판매 시간

      당당치킨 오프라인 매장 기준으로 판매 시간을 알려드리면, 지점별로 차이가 있고 제가 구입한 곳은 홈플러스 화성동탄점으로 총 3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인 1마리 한정입니다.)

       

       

       

       

      [당당치킨 판매 시간]

      • 1차: 11시 (10마리) 후라이드 6마리, 양념 2마리, 허니 2마리
      • 2차: 12시 (10만리) 후라이드 6마리, 양념 2마리, 허니 2마리
      • 3차: 15시 30분 (10마리) 후라이드 6마리, 양념 2마리, 허니 2마리

       

      영업점별로 당당치킨 판매 시간은 차이가 있으며, 동탄점도 영업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화성동탄점

      홈플러스 화성동탄점은 동탄1신도시 메타폴리스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식품관은 지하1층에 있습니다.

       

      홈플러스 화성동탄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앙로 200

      영업시간 10:00 ~ 24:00

      전화번호 031-8015-7000

      휴무일 2, 4번째 일요일 휴무

       

      당당치킨 맛 솔직 후기

      당당치킨은 신선한 100%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 당일 제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치킨 즉 닭 크기는 8호 사이즈 (750g~850g) 닭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 닭이 10호 (951g~1,051g)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치킨 양으로 비교하면 조금 부족합니다.

       

      또한 치킨무, 음료수(콜라, 사이다)도 없어 필요하시면 추가 구입해야 합니다. 그래도 약 7천 원~8천 원에 치킨 한 마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마트에서 치킨 구입해서 먹고 만족한 적이 없어 솔직하게 구입이 망설여졌다. 하지만 최근 방송이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치킨이기에 속는 셈 치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당당치킨을 먹어본 솔직한 후기는 짜지 않고 먹을만하다입니다. 마트 치킨은 집에서 먹으면 대부분 식어서 눅눅한 튀김에 느낌과 짠맛 때문에 맛이 없는데 당당치킨은 에어프라이어(오븐) 돌리지 않고 먹었는데도, 짜지 않고 튀김도 많이 눅눅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당당치킨 먹을 때는 에어프라이어(오븐) 5분 정도 돌려주신 후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 사이사이에  맛있는 미니 해시브라운도 들어 있습니다. 양념치킨 소스와 함께 찍어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찾아서 먹는 재미까지 일품! 미니 해시브라운이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 있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홈플러스 APP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주 하시는 지역에 매장별로 차이도 있고 4만원이상 구입해야 무료배송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배달로 주문한 경우 배달 시간이 오려 걸리기 때문에 치킨 맛도 많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당당치킨은 판매 시간에 구입해 바로 먹는 맛이 제일 좋습니다.

       

      다음에 홈플러스 가면 10월 한정메뉴 당당 허니치킨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11월에는 다른 맛이 나온다고 하니 10월에 꼭 당당 허니치킨 성공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스노우미니크라상

      동탄 트레이더스 쇼핑 중에 발견한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 스노우미니크라상을 추천드립니다. 1박스에 15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크루아상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아이들도 어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직접 받고 설치한 모바일 신분증 후기

      진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기존 포털사이트나 통신사 어플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통해 사용한 모바일 신분증이 아닌 정부에서 인정하는 진정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바로 모바

      모바일 운전면허증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동탄 쌀국수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