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불닭볶음면은 매워서 맵찔이(매운거에 약한 사람)가 먹기는 좀 부담스럽습니다. 그래도 매운게 먹고 싶을때 살짝 매콤해서  도전하기 딱 좋은 불닭볶음면 로제와 까르보를 소개하고 두 제품을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불닭볶음면 로제 & 까르보

    불닭볶음면 로제와 까르보 큰컵 컵라면은 조리과정이 다릅니다. 먼저 로제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그 상태에서 전자렌지(1,000W)로 2분 30초 돌린 후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분말스프를 넣고 먹습니다.

     

    까르보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간 기다린 후 6스분 정도 물을 남기고 버린 후 액상스프와 분말 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칼로리와 매운 맛 비교

    두 제품의 칼로리를 비교해 보면 까르보는 중량 105g에 470kcal, 로제는 중량 105g에 420kcal로 까르보 보다는 조금 낮은 칼로리 입니다.  또한 맵기는 삼양식품 붉닭 맵기 표시로(불닭 파이어 레벨) 까르보는 3단계, 로제는 2단계입니다.

     

    실제 먹었을때는 그렇게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두개를 같이 한번에 맛을 봐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불닭볶음면 보다 크림이 들어 있어 부드럽고 먹기 좋은 매운맛이었습니다.

     

     

     

     

    스프 비교

    아래 사진을 보시면 왼쪽이 로제 오른쪽이 까르보 액상스프입니다. 액상스프 색상도 까르보가 조금 더 빨간색으로 진한 색상입니다.

     

     

    로제 스프

    정제수, 혼합전지분유(혼합분유, 유당, 유크림, 유청단백분말, 전지분유), 크림맛분말, 정백당, 매운치즈소스, 그릴치킨농축액, 치킨향분말, 대두유, 베이컨향분말, 하바네로맛시즈닝, 매운고추베이스분말, 양파, 맛베이스에스, 고춧가루, 마늘, 변성전분, 정제염, 지미강화육수분말, 탈색칠리추출물, 로스팅마늘분말, 파프리카추출물, 후추분, 파슬리후레이크, 치킨카레맛베이스, 유산균발효분말

     

    까르보 스프

    정제수, 혼합전지분유, 정백당, 매운치즈소스, 크림맛분말, 그릴치킨농축액, 치킨향분말, 정제염, 대두유, 크림치즈탕시즈닝, 하바네로맛시즈닝, 모짜렐라치즈분말, 양파, 맛베이스에스, 매운고추베이스분말, 버터시즈닝분말, 혼합치즈분말, 마늘, 고추씨향미유, 변성전분, 지미강화육수분말, 파슬리후레이크, 탈색칠리추출물, 파프리카추출물, 후추분, 치킨카레맛베이스, 유산균발효분말

     

    두스프를 비교해보면 로제에는 베이컨이 들어가고 까르보에는 모짜렐라와 크림치즈가 더 들어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면 비교

    불닭볶음면 로제와 까르보에 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왼쪽이 로제 오른쪽이 까르보입니다. 까르보에 면발이 조금 더 넓고 두꺼워 보입니다.

     

    면발 차이 오른쪽 까르보 왼쪽 로제


    왼쪽 로제, 오른쪽 까르보

    불닭볶음면 로제와 까르보 컵라면을 만들어 먹을때 물조절에 따라 맵기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위에 직접 먹어본 불닭볶음면은 기존 정해진 물량보다 조금 많아서 맵지 않고 딱 먹기가 좋았습니다. 매운맛을 원하시면 물의 양을 조금 작게해서 만들어 먹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두제품 모두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더 부드럽고 크림 치즈가 더 들어 있는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한표를 더 주고 싶습니다.

     

     

     

    [컵라면 관련 글]

     

     

    화끈하게 매운맛이 필요한날 편의점에서 즐기는 킹뚜껑 컵라면 후기

    화끈하게 매운맛 컵라면 팔도 킹뚜껑 후기 점심을 간단하게 컵라면과 김밥을 먹기 위해 GS25를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는 진라면, 신라면, 육개장 중 그날 먹고 싶은 컵라면을 구입했지만, 오늘은

    킹뚜컹 매운맛 컵라면

     

     

    인천 차이나타운 100년 역사 공화춘 짜장면을 편의점에사 만나다

    편의점에는 새롭고 신기한 컵라면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 오늘 제 눈에 들어온 컵라면은 100년 전통 대한민국 최초 중화요리집 공화춘 짜장 컵라면입니다. GS25 편의점 NEW 공화춘 짜장 컵라면

    공화춘 짜장 컴라면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에 순후추 듬뿍 더하기

    편의점 신상라면 도전하기로 순후추라면을 구입했습니다. 순후추라면은 매운맛과 사골곰탕맛 두 가지가 있고, 그중 사골곰탕맛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순후추라면이 강

    순후추라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