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단백질바, 에너지바를 찾고 있다면 코스트코로 가세요.

    평소에 단백질바, 에너지바를 즐겨 먹고 있어요. 단백질 섭취가 목적이 아니라 간식용으로 먹는데요.

    코스트코 쇼핑을 하면서 발견한 새로운 제품을 찾았습니다. 바로 커클랜드 그래놀라바인데요, 평소 커클랜드 제품은 평타이상은 친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믿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커클랜드 그래놀라바, 소프트 앤 츄이를 선택한 이유는?

    단백질바, 에너지바 종류는 6개 내외정도 있었고 최종 후보는 이렇게 둘이었습니다. 

    이중 그래놀라바를 선택한 이유는 평소 단걸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프로틴 바는 밑면이 모두 초코로 발라져 있어서 너무 달 것 같았어요. 그래놀라바는 중간중간에 초코가 박혀있는 형태여서 좀 덜 달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초코가 덜 있는 대신 곡물이 있어서 포만감이 더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크기도 좀 작아서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칼로리도 100칼로리로 높지 않은 편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커클랜드 소프트 앤 츄이를 소개합니다. 

    포장 벗긴 실체를 공개합니다. 

    (초코가 알알이 박힌 앞면,   오트밀 가득한 뒷면)

     

    오트밀이 꽤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달라붙어있는 곡물 알갱이들이 사진으로만 봐도 몹시 쫀쫀해보이네요.

    맛은 제가 상상했던 그맛 그대로 입니다.  달콤 + 쫀쫀 + 곡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향긋한 향이 나요. 성분표를 보니 화이트 초콜릿 향이라고 적혀있네요. 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수 있습니다. 

    통곡물이 많아서 몸에도 좋은 간식이란 생각도 들고 이상한 과자를 먹느니 이것을 먹는 게 몸에 더 좋은 선택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성분표를 볼까요?

     

     

     

     

     

    1개에 24g이고 100칼로리입니다. 성분표는 100g 기준이니 참고하세요.

    칼로리면에서는 아주 낮은 칼로리는 아니고 다른 에너지바와 비교했을 때 보통 수준정도라고 생각됩니다.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지만 저처럼 입이 출출한 때 추가 간식으로 먹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

    식사하기 어려운 상황에 비상식량으로 준비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에너지바, 단백질바, 그래놀라바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내가 찾은 맛있는 간식들을 추천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편의점에서 만난 단백질 음료

    운동 후 갈증이 나서 편의점으로 이온음료를 사 먹으러 들어갔는데, 2+1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판매하고 있어 처음으로 단백질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그 느낌을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

    holeng-e.com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늦어 먹은 상하이 치킨 스낵랩 맛은 어떨까?

    항상 지나가는 도로에서 만나는 맥도날드, 오전에 여유가 있으면 꼭 방문해서 맥모닝 세트를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늦어서 맥모닝 대신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먹어보았습니다. 맥모닝

    holeng-e.com

     

     

    햇반 종류와 칼로리 내가 만든 밥보다 맛있는 밥

    햇반이라고 하면 하얀 쌀밥만 생각했는데 마트에서 햇반 종류가 다양한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래서 햇반 종류와 각 제품별 칼로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햇반 1996년 12월 출신한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