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항상 지나가는 도로에서 만나는 맥도날드, 오전에 여유가 있으면 꼭 방문해서 맥모닝 세트를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늦어서 맥모닝 대신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먹어보았습니다. 맥모닝 대신 먹어본 상하이 치킨 스낵랩 맛과 맥모닝 판매 시간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한손에 잡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맥모닝은 아침 식사를 못하고 출근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그리고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  시간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모닝 판매시간
    새벽 4시 ~ 오전 10시 30분

     

    베이컨 에그 맥머핀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 에그 맥머핀

    전 베이커 에그 맥머핀 콤보 또는 에그 맥머핀 콤보를 자주 주문합니다. 단품 가격은 베이컨 에그 맥머핀이 3천 원, 에그 맥머핀 2,700원이고, 콤보는 베이컨 에그 맥머핀 3,400원, 에그 맥머핀 3,100원입니다. 가격적으로 커피 한잔까지 3천 원으로 저렴하고 바쁜 아침시간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콤보 메뉴를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키오스크에서 주문 완료 후 감사인사 화면맥도날드 키오스크 메뉴 선정 중

    요즘은 주문은 간단하게 키오스크로 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 결제 잘하는 법 아시죠? 뒷사람 신경 쓰지 마시고 차분하게 하나씩 눌러서 천천히 하세요! 당황하시면 더 오래 걸립니다.

     

     

    맥도날드 매장 제품 받는곳맥도날드 해피밀 광고

    키오스크로 주문하신 분들은 제품 받는 곳에서 번호를 확인하시고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하면 해피밀 세트도 유명합니다. 2022년 7월 글 작성 기준으로는 드림웍스 해피밀 장난감과 해피밀 북입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

    맥도날드 스낵랩은 쫄깃한 또띠아에 치킨과 양상추가 들어 있습니다. 치킨은 약간 매운맛이 있습니다. 스낵랩 안에 마요 소스로 매콤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고 베이컨과 양상추로 식감을 높여 씹는 맛까지 생각한 메뉴입니다.

     

     

    스낵랩 2개와 바닐라 쉐이크 1개를 받음

    주문한 상하이 치킨 스낵랩과 바닐라 쉐이크를 받았습니다. 스낵랩은 종이에 잘 싸여 있습니다.

     

     

    스낵랩 종이 포장을 풀어서 확인중스낵랩 종이로 잘 싸서 한손에 먹을 준비중

    주문한 스낵랩 종이를 잘 풀어서 한손에 먹을 수 있도록 잘 잡고 한입씩 먹으면 됩니다.

     

     

    스낵랩 안에 마요소스를 찾아보고 있음스낵랩 반정도 먹은 모습

    이번 스낵랩은 마요소스가 너무 아래에만 있어 반을 넘게 먹었는데도 마요소스를 맛볼 수 없었습니다. 

     

     

    바닐라 쉐이크 한손에 들어봄바닐라 쉐이크 내용물 확인

    치킨의 매운 맛은 바로 이 바닐라 쉐이크 하나면 모두 해결됩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쉐이크를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먹고 마시면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맥노날드 스낵랩을 한손에 들어봄

    길에서 자주 만나는 맥드라이브를 이용해도 좋고, 가까운 곳에서 맥딜리버리로 배달 주문해도 좋은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든든하게 맛있는 한끼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