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역에서 인천공항버스가 증차했어요.

    동탄역에서 인천공항 버스 시간표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최근 동탄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8837번 버스가 하루 10회에서 20회로 증차했기 때문인데요(23년 3월 증차됨) 해외여행 규제가 점차 풀리면서 동탄에서 인천공항 이용객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인 듯합니다. 증차되어 변경된 동탄 인천공항 8837번 버스의 시간표와 운임료,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탄역 인천공항 버스( 8837번) 시간표와 운임료를 알아봅니다

    동탄 2신도시에서 1신도시, 병점까지 갔다가 공항으로 출발하네요. 동탄역에서 공항까지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도로 사정에 따라 변동폭이 크기 때문에 꼭 여유있게 출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버스 승강장은 동탄역 동측입니다. 

    여기서 동탄역은 SRT 역을 말합니다. (주소 : 화성시 동탄역로 151)

    동탄역 동측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동탄역 버스정류장으로 나오면 동측, 서측 표시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동탄역 서측은 공항에서 동탄 도착시 내려주는 출구입니다.)

    찾기 쉬우실거예요. 동탄역 스타벅스에서 보이는 위치입니다.

     

    혹시나 헤맬까봐 염려되시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서 차 한잔하면서  대기해도 좋습니다.

     

    동탄 인천공항 8837 버스 예약하고 타는 방법이 있어요.

    동탄에서 인천공항, 김포공항행 버스를 예약하고 싶은 때에는 버스타고 (https://www.bustago.or.kr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나 동탄1신도시나 병점에서 타시는 분들은 예약을 미리 해두시면 맘 편히 이용가능합니다. 

     

    그동안 인천공항버스가 많지 않아 꼭 자차를 이용해서 다녔는데요, 버스도 증차되어 앞으로는 편하게 버스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증차된 버스 시간표 잘 공지하셔서 안전하고 즐거운 해외여행 다녀오세요.

     

     

    함께 보면 좋을 꿀팁 소개

     

    수서역 SRT 주차장 요금 감면 받는 방법

    부모님이 경주에서 올라와 수서역 SRT 로 마중을 갔습니다. 처음 간 수서역에서 주차요금 감면을 받지 못해 다른 분들은 저와 같은 불이익받지 않도록 감면받는 방법 미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

    holeng-e.com

     

    전국시외버스 간편 예약하고 여행& 고향가자

    자동차가 있어 요즘은 버스를 잘 이용하지 못하지만, 예전에는 버스가 아니면 여행이나 고향에 가기 힘들었습니다. 최근에 시외버스를 이용해보았는데 인터넷 예매도 할 수 있고 좌석과 시간을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