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쌀국수 좋아하는 1인으로 새로운 쌀국수집을 새로 개척했습니다. 바로 동탄 센트럴파크 먹자골목에 미분당입니다. 동탄 맛집으로 혼밥하기도 좋은 쌀국수 맛집 미분당을 소개합니다.

     

    주문한 쌀국수

     

    미분당

    처음 미분당 상호를 들었을 때는 분당에 있는 음식점인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미분당은 신촌에 본점이 있고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쌀국수 맛집입니다.

     

    옷걸이

    미분당에 미분은 중국어로 쌀국수라는 뜻으로 베트남 쌀국수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는 일본 느낌에 분위기, 그리고 맛은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쌀국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공간에서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미분당은 혼자서 먹는 밥(혼밥)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일본식 1인 좌석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혼자 식사해도 부담이 없는 쌀국수 맛집입니다.

     

    미분당 동탄점

    미분당 동탄점은 동탄1신도시 센트럴파크 앞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동탄 맛집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왕갈비 쌀국수로 유명한 포레스트도 근처에 있습니다.

     

    미분당 매장 앞

     

    미분당 동탄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52-14

    전화 031-613-4419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메뉴 차돌박이쌀구수 9천원, 양지쌀국수 1만원,

    차돌양지힘줄쌀국수 11,000원

    주차 매장 앞 3대 가능,

    인근 동탄센트럴파크주차장(1시간 무료)

     

    키오스크 주문방식

    동탄 맛집 미분당에서 쌀국수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매장 앞 키오스크로 먼저 음식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미분당 동탄점에 방문하시고 내부에 자리를 한번 확인하신 후에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쌀국수를 주문합니다.)

     

    키오스크 주문

     

     

     

     

    한국인 입맛을 겨냥한 쌀국수 맛집

    미분당 동탄점 내부로 들어오시면 일본 식당에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반 위에 물과 양파절임, 단무지 그리고 쌀국수를 덜어 먹을 수 있는 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미분당 기본 셋팅
    미분당 소스미분당 머리끈

    그리고 테이블 앞쪽으로 쌀국수에 필요한 소스들이 있고 마스크 걸이와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뒤편으로 외투를 걸어 놓을 수 있는 옷걸이까지 완벽하게 있어 혼밥 식사하기에는 부족합니다. 없습니다.

     

    동탄 맛집 미분당 동탄점에서 주문한 메뉴는 차돌박이 쌀국수 9,000원과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11,000원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혼밥이 아닌 두 명이서 식사를 했습니다.

     

    차돌박이 쌀국수
    차돌박이 쌀국수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쌀국수에 양은 정말 듬뿍 들어 있습니다. 9천 원 차돌박이 쌀국수에도 부족함 없는 양입니다. 

     

    쌀국수 육수 확대 사진

    동탄 맛집 미분당 쌀국수 육수에는 한약재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흑마늘, 인삼, 생강, 황기 등을 넣고 푹 끓인 육수 꼭 갈비탕을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대부분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육수 맛으로 부담 없이 베트남 쌀국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빔 쌀국수 만들기

    볼에 숙주와 쌀국수 그리고 고기를 넣은 다음 핫소스를 넣고 매운 쌀국수 비빔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쌀국수 자체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미분당 핫소스가 맵다고 하는데, 첫맛은 매운지 몰랐는데 먹다 보니 매운맛이 올라왔습니다. 드실 때 조금 먹어보신 후 핫소스 양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고수

    쌀국수에는 고수가 있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수가 필요하시면 직원에게 요청하면 되고, 부족한 물과 양파절임, 단무지가 필요하시면 선반 위에 올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말이 필요 없이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인 미분당은 혼밥 하기에 최적화된 식당입니다.

     

    동탄 맛집 미분당 쌀국수

    전날 해장이 필요하신 직장인들 간편하게 점심식사가 필요한 혼밥족, 쌀국수를 좋아하는 분들까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탄 맛집 미분당 쌀국수입니다. 마지막 추가로 1인 1식사 메뉴 주문하시면 사리 추가도 무료입니다. 

     

    [맛있는 맛집 소개]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동탄 쌀국수 맛집

     

     

    분당에 진짜 우동 이보다 더 쫄깃한 면발은 아직 없었다

    분당구 서현동에 진짜 우동이 있습니다. 한 10년 전 분당 서현동에서 직장 생활하면서 자주 먹었던 바로 진우동입니다. 몇 년 만에 방문했는데도 역시 맛있는 진우동입니다. 오래된 맛집이지만

    분당 맛집

     

     

    수원 행궁동에서 만난 일본 감성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가족 주말 나들이로 떠난 수원 행궁동에서 점심 배고픔을 참고 줄서서 맛있게 먹은 일본 감성 우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입구 간판부터 매장 내부 인테리어와 음악까지 일본으로 여행 온 느낌을

    행궁동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