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산리오띠부씰 어디까지 모아봤니?

    지금까지 모은 산리오띠부씰은 모두 7개입니다. 좋아하는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띠부씰을 모았고 덜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했습니다. 산리오띠부씰 이만하면 많이 모았다고 생각한 순간... 산리오띠부씰 204종 도감을 알게 되었어요... 헉.

    산리오띠부씰, 쿠로미띠부씰
    산리오띠부씰, 시나모롤 동생

     

     

     

     

    산리오띠부씰 204종 도감입니다

    산리오띠부씰 도감

    산리오띠부씰 정식이름은 산리오 띠부띠부씰이었네요.

    기본 띠부씰 102종에 반짝이 띠부씰이 102종을 더하면 총 산리오 띠부씰은 204종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띠부씰이 있었다니란 생각에 한 번 놀라고 산리오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산리오 띠부씰 도감을 보니 '얘네들도 같은 산리오 그룹이었어?'라고 생각되는 구데타마도 있었고, 난생 처음 보는 캐릭터도 반 이상이었습니다. 산리오 패거리들 많아도 너무 많아서 감당이 안 되겠다 싶습니다. 산리오 띠부씰 전부 다 한 번 모아볼까 하는 마음은 고이 접어 두겠습니다. 

     

     

     

     

    산리오 반짝이띠부씰은?

     

    산리오띠부씰 마이멜로디 반짝이띠부씰

    사진으로는 잘 표시가 안나지만 포스팅 맨 처음 사진인 22번 쿠로미도 반짝이 띠부씰이었는데요, 9번 마이멜로디 띠부씰도 반짝이띠부씰이었어요. 반짝이띠부씰이 은근 많이 나오나봐요. 저희 집은 거의 30%의 확률로 반짝이띠부씰이 나왔습니다. 

    산리오띠부씰 리듬

     

    산리오빵은 구입처와 가격.

    산리오빵은 편의점인 GS, CU, 세븐일레븐에서도 구매가능하며 일반 마트와 아이스크림가게에서도 판매합니다. 

    판매처에 따라 구입도 약간씩 다르나 2000원 전후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시나모롤 띠부씰

     

    산리오띠부씰 도안 출력?

    산리오띠부씰 도감을 보고 이건 다 모을 수 없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사실 아이는 다 모으고 싶어 하지도 않고 크게 좋아하지 않는 캐릭터 띠부씰은 친구들에게 나눠주어 집에 남은 것도 별로 없습니다. (그럼 결국 모아볼까 생각한 건 내 욕심이었나??) 그래서 추천드리는 방법!! 인터넷 보면 산리오띠부씰 도안이라고 검색하면 능력자분들이 만들어 놓은 도안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출력하시어 원하는 캐릭터만 보관하시면 됩니다. 코팅까지 하면 나름 그럴듯하니 이것도 방법 같습니다.

    산리오띠부씰 헬로키티

     

     

    산리오.... 어디까지 사봤니 리스트입니다.

     

    대세는 산리오빵, 산리오 반짝이 띠부씰 공개.

    포켓몬빵은 저물고 산리오빵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뜨겁게 달궜던 포켓몬빵의 인기는 저물고 새로운 대세, 산리오빵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산리오가 아이들 사이에서

    holeng-e.com

     

    산리오 피규어가 배쓰밤속에! 산리오 배쓰밤 사용후기.

    배쓰밤 속에 산리오 피규어가 들어있는 제품이... 주말에 가족들과 백화점 나들이를 했습니다. 백화점에도 산리오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는 듯 여러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산리오 문구세트, 산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