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배쓰밤 속에 산리오 피규어가 들어있는 제품이...

    주말에 가족들과 백화점 나들이를 했습니다. 백화점에도 산리오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는 듯 여러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산리오 문구세트, 산리오 옷, 산리오 인형... 오늘은 그중 처음 보는 산리오 배쓰밤 안에 산리오 미니피규어가 들어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산리오 배쓰밤

     

     

     

     

    산리오 배쓰밤, 산리오 미니 피규어 구입처와 가격

    저는 지난 주말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산리오 피규어 배쓰밤
    산리오 배쓰밤, 산리오 미니피규어

    정식 이름은 배쓰볼 바꾸라 산리오 우키우키라는 조금 길고 웃긴 이름;;; 

    검색창에 위의 이름을 치면 안나옵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산리오 배쓰밤 혹은 산리오 입욕제로 검색하세요.

    제가 구입한 가격은 6500원인데 온라인에서도 거의 비슷하게 판매하는 듯합니다. 

     

     

     

     

    배쓰밤의 구입목적은 산리오피규어.

    산리오 덕후인 아이는 물론 버블배쓰도 좋아하지만... 산리오 배쓰밤을 구입한 99%의 이유는 바로 산리오 피규어때문이었죠.  손가락 한마디정도의 작은 피규어가 들어있는데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원하는 피규어가 나올 때의 그 짜릿함! (그리고 엄빠의 털리는 지갑) 그 맛으로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산리오 미니 피규어.

    배쓰밤은 산리오뿐만 아니라 포켓몬, 짱구 캐릭터도 있어서 원하는 것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아이는 고민 1도 없이 산리오 배쓰밤을 골랐고 판매 장소에 들어있는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었는데 누구한테 한 대 맞았는지 피규어 들이 죄다 누워있어 모양을 제대로 살필 수는 없었습니다. 

    이 와중에 제대로 서있는 포차코와 파이리!! 너희들 정말 대단하다! ㅋ

    배쓰밤 포장지에 나올 수 있는 피규어 사진이 있어서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산리오 미니피규어 종류

    피규어 종류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시나모롤. 이렇게 4종류였습니다. 쿠로미 피규어가 없다니... 아쉽네요.

    그래도 최애인 시나모롤 피규어를 기대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골랐습니다. 과연 어떤 산리오 피규어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산리오 배쓰밤 사용방법과 실사용 후기

    산리오 배쓰밤, 포켓몬 배쓰밤, 짱구 배쓰밤

    배쓰밤 사용법은 참 간단합니다. 따뜻한 물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렇게 하면 탄산수처럼 보글보글 끓으면서 배쓰밤이 녹습니다. 

    배쓰밤 사용방법
    배쓰밤 사용방법

    점점 짙은 노란색으로 물색깔이 변하면서 좋은 향이 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런 여유를 즐길 수 없습니다. 빨리 산리오 피규어를 만나야 하니까요. 마음급한 아이는 배쓰밤을 흔들어 녹이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피규어가 나왔을까요?

    제발... 시나모롤 피규어가 나와라 하고 기도하는 아이의 염원이 이루어졌을까요?(시나모롤 피규어가 나오지 않으면 엄빠 지갑은 더 털릴 예정임;;;)

     

    산리오 배쓰밤, 시나모롤 피규어를 공개합니다. 

    시나모롤 피규어

    짜잔! 원하던 시나모롤 피규어가 나왔습니다. 미니 사이즈인데 굉장히 귀엽네요.

    그간 똥손으로 맘 상해하던 아이였는데 요즘은 왜 이렇게 뽑기 운이 좋은지 원하는 시나모롤을 바로 득템했습니다.

    시나모롤 미니 피규어를 뽑은 후 주머니와 가방 안에 매일 함께 다니면서 즐거워하는 초딩입니다. 

    뽑는 재미와 목욕 재미도 있는 산리오 배쓰밤, 이 정도면 구입각 아닌가요?

    지금까지 원하는 피규어가 나와 아주 신난 아이와 지갑을 지키게 되어 더 신난 엄마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요즘 핫한 제품들을 더 만나볼까요?

     

    대세는 산리오빵, 산리오 반짝이 띠부씰 공개.

    포켓몬빵은 저물고 산리오빵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뜨겁게 달궜던 포켓몬빵의 인기는 저물고 새로운 대세, 산리오빵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산리오가 아이들 사이에서

    holeng-e.com

     

     

    러닝화, 나이키 인빈서블 런3 실착 리뷰 (인빈서블 런2와 비교)

    러닝화, 워킹화로 나이키 인빈서블 런 3 구입해 보았습니다. 평상시 자주 걷고 가볍게 뛰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러닝화, 워킹화에 진심인 편입니다. 주위 추천으로 나이키 인빈서블 런

    holeng-e.com

     

     

    라벨 프린터기 대만족 후기, 카피어랜드

    라벨 프린터기를 찾고 계시다면 강력추천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 라벨 프린터기 하나쯤 있으면 너무 좋죠? 새 학기 때 학용품등에 꼭 붙이고 가야 해서 필수 제품입니다. 라벨프린터 하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