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정보 총정리

    최근 안성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내 아쿠아필드 찜질방은 하남점을 자주 이용했는데 안성점이 더 가까워서 이번엔 안성 스타필드를 이용했습니다. 깔끔하고 멋진 안성 스타필드 찜질방의 최신 정보와 이용 꿀팁을 안내해 드립니다. 

     

    스타필드찜질방
    ㅏ쿠아

     

     

     

     

     

    안성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위치, 운영시간

     

    위치 :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3층 아쿠아필드)
    운영시간 :  10:00 - 22:00 (6시간 이용가능, 이후 추가요금 발생)

     

     

     

     

     

    안성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주차안내

    스타필드, 아쿠아필드의 주차는 무료입니다. 

    10시 전 도착하는 분들 중 메가박스와 아쿠아필드 입장객만 본관주차장에 입장하게 해주니 안내하시는 분께 아쿠아필드 입장을 꼭 말씀드려야 합니다. (본관 입장 편함)

    아쿠아필드는 3층에 있으므로 3층 출입구 쪽으로 주차하는 것이 편합니다.  (5 Hall)

    아쿠아필드 이용 후 어차피 스타필드도 이용하실 분들이 대부분이라 1층에 주차하고 엘배를 이용해도 금방이니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스타필드  찜질방 가격안내

     

    찜질스파

    구분 대상 요금
    일반 대인 23,000원
    소인 20,000원

    * 대인: 중학생이상 /  소인: 36개월 - 초등학생  / 유아: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증빙서류 지참)

    *만 4세이상 남녀 어린이는 혼욕 금지

     

     

    아쿠아필드가격

     

    스타필드 찜질방 가격할인 정보안내

     

    ① 지역주민 할인 혹은 타임 할인

    스타필드 지역 거주자는 20 - 4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때 증빙서류는 지참해야 하고 중복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통 오후 3-4시 이후 입장은 할인적용 받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스타필드찜질방할인

     

    ② 네이버 예약 할인 

    네이버에 아쿠아필드 안성을 검색하면 기본 할인적용된 가격으로 예약가능합니다. 

    언제 취소해도 100% 환불되는 점도 큰 메리트로 작용합니다. 대인은 1인 19,000원(17% 할인), 소인은 16,000원(20%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③ 소셜커머스 할인

    저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스타필드찜질방할인팁

     

    먼저 소셜가격은 네이버와 동일하게 대인 19,000원, 소인 16,000원입니다. 

    그런데 소셜커머스는 할인 쿠폰 적용이 많이 됩니다. 2023년 9월 이용기준 12% 기본 할인이 적용되어 대인 2인 + 소인 1인은 47,520원으로 입장가능합니다. 

    공식가격보다 28% 저렴하니 지역주민 우대보다 더 큰 할인폭입니다. 제 가격 주고 가는 것보다 네이버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해서 가는 게 더 이득이겠죠?

     

     

    스타필드 찜질방 실내 안내

     

    스타필드찜질방아쿠아필드찜질방안성스타필드
    안성아쿠아필드찜질방스타필드찜질방안성스타필드찜질방

     

    어린이들이 신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룸과 어른들만 입장 가능한 릴랙스룸이 있어 어린이도 어른도 각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19.7도의 편백나무방부터부터 70도가 넘는 로울리 불가마까지, 시원함과 상쾌함, 뜨거움등 다양한 온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아쿠아필드

     

    중간에 안마기, 휴식공간, 게임공간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찜질방 스낵 종류와 가격

     

    스타필드찜질방 식당

     

    스타필드 찜질방 간식코너로 오시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빙수류와 음료류, 티, 에이드, 커피도 있고 여러 종류의 간식과 핫도그, 구운 계란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일반 찜질방에 비해 약간 비싼 느낌입니다. 

     

    아쿠아필드스낵

     

     

    아쿠아필드 식당, 푸드코트 가격과 종류

     

    아쿠아필드푸드코트 종류가격

     

    한식, 중식, 양식, 분식등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10시 30분부터 운영하고 아쿠아필드의 수영장과 찜질방 이용객이 함께 이용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용객의 자리가 살짝 분리되어 있어 수영복을 입고 오신 분들의 불편감은 없을 것 같습니다. 또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식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은 점이 장점입니다

     

     

    안성스타필드 찜질방 주말 이용후기 

    주말에 뭐하고 놀까 검색하다가 급 출발하게 된 스타필드 찜질방. 2023년 블로그에 찜질방 오픈시간이 9시라고 적혀있는 걸 보고 9시에 출발했는데... 알고 보니 오픈시간은 10시여서 어쩌다 대기까지 하고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성수기 한달만 9시 오픈이고 그 시즌 제외 모든 오픈 시간은 10시였습니다. 

     

    아쿠아필드안내

     

    피곤했던 주중의 피로도 풀고 오랜만에 땀도 흘려보고 싶었는데 오픈런을 하다 보니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정도부터 손님이 꽤 많이 있어서 일찍 오길 잘했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쿠아필드내부

     

    아쿠아필드의 장점은 깨끗하고 쾌적한고 넓은 실내 공간인데요, 안성 스타필드는 처음이었는데 하남과 고양 스타필드와 다른 점을 느끼지 못할 만큼 비슷했습니다(다만 안성이 약간 더 작은 느낌) 스타필드 찜질방 구성이 같다 보니 처음 왔음에도 많이 온 것 같은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아쿠아필드 이용 시 좋은 점은 샴푸부터 바디워시, 바디로션등이 전부 갖춰져 있어서 목욕용품을 준비해오지 않아도 돼서 참 편합니다. 간단히 속옷만 챙겨서 오면 되는 점이 아주 편하죠?!  돈만 든든히 챙겨 오면 놀고먹고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간식도 사 먹고 게임도 하고 안마도 즐겼으면 그다음 코스는 뭐다?

     

    스타필드푸드코트

     

    밥이죠! 푸드코트 벽은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 개방성이 훌륭합니다. 깨끗한 하늘과 주변을 즐기면서 맛있는 점심을 먹는 것도 장점입니다. 

     

     

    우동, 짬뽕, 돈까스를 시켰는데 나름 괜찮은 맛이었어요. 땀 흘리고 먹어서인지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밥 먹었으니 릴랙스 룸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고 다시 한번 찜질하고 이용을 마쳤습니다. 

    간단히 즐겁게 잘 쉬고 간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이용후기였습니다. 

     

     

    주말에 어디 갈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수원 국립농업박물관 입장료, 어린이박물관, 식물원, 주차정보 모두 알려드림

    수원 국립농업박물관, 어린이 체험으로 추천 무더운 주말, 아이와 함께 수원에 있는 국립농업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2022년 12월에 개관하여 시설이 크고 깨끗하고 무척 좋아서 놀라웠던 수원

    holeng-e.com

     

    [서울여행]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한국은행 화폐박물관(예약,주차정보)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주말 서울 나들이로 추천 날씨 좋은 요즘, 주말 나들이 계획은 필수죠?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체험 나들이로 한국은행 화폐박물관을 추천합니다. 예약도 쉽고 겸사겸

    holeng-e.com

     

    주말 나들이, 당일치기 여행으로 추천하는 곳들

    여행하기 좋은 날, 주말 나들이나 당일치기 여행으로 추천드리는 곳. 요즘 참 여행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이런 날 집에 있으면 반칙이죠? 여행하기 좋은 요즘 주말 나들이 혹은 당일치기 여행으

    holeng-e.com

     

    애슐리퀸즈 동탄 레이크꼬모점 가격,메뉴,주차 총정리

    동탄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점 안내 2동탄 애슐리퀸즈를 방문했습니다. 애슐리퀸즈는 맛과 많은 메뉴로 동탄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예전과 달라진 점들이 많았습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