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용인 처인구 맛집, 소담비빔국수 남사점 소개

    용인에는 맛집이 참 많죠? 그 중 오늘 소개할 곳은 용인 처인구 맛집 소담비빔국수입니다. 남사 화훼단지에서 꽃구경 실컷 하고 바로 인근에 위치한 소담비빔국수 남사점에서 식사를 하는 코스, 너무 좋지 않나요?  그럼 바로 소담비빔국수 용인남사점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소담비빔국수

     

     

     

     

    소담비빔국수 용인남사점 정보

    주소 :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천덕산로 225-1 1층
    영업시간 : 매일 9:00 ~ 20:30 
    (월~금 브레이크타임:15:00 ~16:30)

    전화번호 : 0507-1360-0244
    기타 안내: 지역화폐, 주차, 포장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소담비빔국수 메뉴안내

     

    소담비빔국수메뉴
    소담비빔국수메뉴

    비빔국수 종류가 4가지나 되네요. 따뜻한 국소와 콩국수도 있고 밥종류인 연탄직화 불고기도 있어서 면이 싫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되겠네요.

     

    소담비빔국수 원산지 표시

     

    소담비빔국수 원산지안내

     

    고춧가루와 볶음김치만 중국산과 국내산 혼용이고 나머지는 모두 국내산이네요.

    국내산 김치를 쓰는 식당은 드문데... 소담비빔국수는 국내산이라 안심이 드네요.

     

    소담비빔국수 내돈내산 리뷰

    평일 12시가 약간 지난 시간에 갔는데 가게는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대기 5번이었는데 5분 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되었습니다. 테이블 순환은 빠른 편이었어요

     

    소담비빔국수 용인남사점

     

    기다리면서 메뉴룰 정했습니다. 저희가 정한 메뉴는 비빔국수+돈비국수+ 녹두전입니다. 

     

    소담비빔국수 용인남사점
    소담비빔국수 추천메뉴

     

    음식을 기다리며 마신 육수입니다.  육수가 왜 이렇게 맛있죠? 육수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친구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이 육수는 텀블러에 가득 넣어서 들고 다니면서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나눌 만큼 맛있었어요. 특히 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 조화롭더라고요. 

     녹두전은 손바닥 지름사이즈 정도인 크기였는데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만두를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녹두전을 시킨 나 자신을 칭찬할 만큼 맛있었습니다. 

     

    소담비빔국수 용인맛집

     

    녹두전을 반절정도 먹으니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소담비빔국수는 국물이 많은게 특징인 것 같습니다. 

    가게 여러 곳에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어놓으셨더라고요. 꼭 10번 이상 비벼드세요. 많이 비빌수록 맛있어진다고 합니다. 

     

    소담비빔국수 돈비국수

     

    제가 시킨 메뉴는 돈비국수입니다. 비빔국수에 돈가스를 올린 건데 약간 출출해서 시켰습니다. 생각만 해도 꿀조합 아닌가요? 바삭바삭 돈까스와 칼칼한 비빔국수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약간 새콤하면서 많이 맵지 않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달콤 칼칼한데 그 맛이 중독적입니다. 

     저는 오늘이 첫 방문이 아닙니다. 남사 화훼단지 구경 후 이곳을 몇번 들렸는데요 여기서 잔치국수도 먹어보고 돌솥밥도 먹어봤지만 이 곳의 제일 추천메뉴는 역시 비빔국수입니다. 국수중에서는 비빔국수가 제일 맛있고 그 다음 추천메뉴는 녹두전이예요. 바삭거리는 식감도 좋았고 사이즈도 가격도 좋았습니다. 비빔국수와 녹두전의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남사화훼단지 구경후 필수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경기도민이 추천하는 찐 맛집 리스트를 공개해요

     

    [용인 맛집] 하루, 일본 느낌 가득한 소바와 덴푸라.

    용인의 맛집 하루에서 일본 전통 소바의 맛을 느끼고 왔습니다. 용인의 정통 소바 일식당 [하루]를 다녀왔습니다.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메밀 가는 기계로 만든 메밀 소바라니... 이것만 보아도

    holeng-e.com

     

    용인 브런치 카페, 호텔북리에서 즐기는 여유 한 잔

    용인 브런치 카페 호텔북리에서 맛있는 차 한 잔. 오늘은 친구와 용인 브런치카페 호텔북리를 다녀왔습니다. 남사 카페, 용인 브런치 카페로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인데요 애견동반여서 그런지 반

    holeng-e.com

     

    동탄역 맛집 소담촌 동탄점, 샤브샤브 월남쌈 후기.

    동탄역 맛집으로 유명한 소담촌 동탄점을 가보다. 소담촌 동탄점은 동탄역 맛집으로 이미 유명합니다. 갓성비를 무기로 평일 점심시간에도 대기하고 입장해야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