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의왕 타임빌라스 푸드코트에 맛집과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춘천에서 온 맛있는 감자빵이 인기가 많은데요! 춘천 감자빵, 감자치즈빵, 초당옥수수빵 을 직접 먹어본 솔직 후기와 인터넷으로 감자빵 주문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자빵을 두손에 들어봄

     

    춘천 감자밭

    감자인지? 빵인지? 알 수 없게 만든 이 빵으로 작년 640만 개가 팔려 매출 100억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 감자빵에 앙금은 반이상 감자이고, 그 감자를 180도 오븐에 1시간 반을 구워서 수분이 없도록 만들어 감자 본연의 단맛이 나오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의왕타임빌라스 감자밭 매장 인테리어감자밭에서 판매중인 감자 소품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감자밭 위치는 1층 잔디광장을 지나 와일드 파크 아이들 놀이터 뒤쪽 Glass Ville(글라스빌)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와 타임빌라스는 하나의 큰 섬이라고 할까요? 큰 건물 하나를 공원과 함께 연결해 건축한 특이한 구조였습니다. 글라스빌(Glass Ville)과 데이스티그라운드는 (Tasty Ground) 함께 연결된 구조이고 메인 아울렛 매장 더스테이션(The Station)은 30m 높이 유리돔 천장을 통해 자연 채광을 그대로 느끼며 바로 옆 백운호수를 바라보면 쇼핑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옥상 전망대에서는 망원경을 통해 백운호수를 볼 수 도 있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 지도
    구입한 감자빵

    다시 감자밭 감자빵으로 돌아와서 저희는 점심을 먼저 먹어 간단하게 감자빵 맛을 느껴보기 위해서 춘천감자빵, 치즈감자빵, 초당옥수수빵을 주문했습니다.

     

     

    춘천감자빵치즈감자빵초당옥수수빵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이중에는 춘천 감자빵이 제이 맛있었습니다. 치즈감자빵은 치즈 맛 때문에 조금 짜다고 느꼈고, 초당옥수수빵은 조금 딱딱한 느낌이라서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춘천 감자빵은 쫄깃한 식감과 속에 앙금은 감자 맛과 함께 달콤한 맛까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초당옥수수빵
    치즈감짜빵을 테이블에 올림
    춘천감자빵을 한손으로 잡아봄

    감자빵은 그냥 보기에는 감자하고 똑같이 생긴 모양입니다. 만져봐야 이게 빵이구나 알 수 있습니다.

     

     

    춘천감자빵 한입 먹어봄

    쫄깃 쫄깃한 반죽이 되어 있는 감자빵과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앙금, 이래서 640만개가 팔렸구나 생각했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 오시면 감자빵 하나는 꼭 드시고 가세요!

     

     

    감자밭 내부 인테리어 감자밭 매장 내부 포스터

    감자밭은 글라스빌 매장이기 때문에 매장 앞에 아이들 놀이터가 보여서 부모님들은 커피와 감자빵도 먹고,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 놀수 있어 더 좋습니다.

     

     

    양파 감자빵과 세트 포장 판매감자처럼 생긴 감자빵

    감자밭에는 양파와 치즈가 앙금으로 들어간 감자빵도 있고, 단품과 세트로도 감자빵을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울렛에서 쇼핑한 물건이 많아 들기 힘들다면 감자빵을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비슷한 종류의 감자빵이 많아서 원조 감자빵은 더밭에서 만들고 있고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상단 인스타 마크 옆에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감자빵 인터넷 구입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감자밭 - 농업회사법인 밭 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밭 주식회사는 도시와 농촌을 잇는 플랫폼입니다.밭(주)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젊은 농업기반 스타트업입니다.농촌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통해 사회적 선순환 구도를 만듭니다

    batt-corp.com

     

     

    감자빵 가격 안내초당옥수수빵 가격 안내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맛있는 감자빵도 드시고! 즐거운 쇼핑도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