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렵습니다. 그래서 혹시 모르시는 분을 위해 동탄 3대 쌀국수라는 타이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갈비탕쌀국수

     

     

    포레스트 호수공원점

    동탄 포레스트는 왕갈비 쌀국수로 유명합니다. 동탄 1신도시 센트럴 파크 주차장 인근에 본점이 있지만 손님도 많고 대기시간이 항상 있어 집에서 가까운 호수공원점만 이용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평들은 본점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포레스트 호수공원점을 방문해본 후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포레스트 호수공원점은 주차장이 협소합니다. 상가주택 단지로 주변 이면 주차가 가능하지만 불법주차 단속에 두려움이 있습니다. 동탄 호수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약 10분 정도 걸어가야 하는 단점은 있지만 마음은 편합니다. 

     

    갈비탕쌀국수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는 일반 갈비탕 집에서 먹는 갈비보다 큰 갈비가 들어 있어 푸짐해 보이고 거기에 진한 육수까지 먹으면 보양식 한 그릇 제대로 먹은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는 13,000원입니다. 왕갈비와 쌀국수가 푸짐해 여자 혼자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울 정도입니다.

     

    포레스트

     

    최근에 방문했을 때 느낌 단점으로는 처음 오픈했을 때보다 그 진한 국물 맛이 좀 약해졌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포레스트 쌀국수입니다.

     

    영업시간 11시 30분이니 미리 30분 전 방문해 대기 등록하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대기가 10명 이상은 있습니다. 

     

     

    땀땀 롯데백화점 동탄점

     

    땀땀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tvN 줄서는 식당을 통해 강남 본점이 소개된 곳입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후 입점했고 항상 롯데백화점 식당가에 가면 많은 분들이 주문해서 먹는 쌀국수 맛집입니다.

     

    땀땀 쌀국수는 매운소 곱창 쌀국수가 일품입니다. 진짜 한 그릇 다 먹으면 머리에 땀땀이 엄청 흐르는 얼큰한 맛으로 먹고 나면 속도 풀리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땀땀땀땀

     

    매운 소곱창 쌀국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백화점이라서 그런지 강남 본점보다도 1,000원이 더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강남처럼 줄 서지 않고 바로 주문하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좋습니다.

     

    땀땀

     

    영업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해서 10시 30분이면 오픈합니다.

     

     

     

    포박 동탄신리천점

    포박 동탄신리천점도 포레스트처럼 동탄1신도시에서 쌀국수 맛집으로 먼저 유명했던 곳이 추가로 동탄2신도시에도 지점을 만든 곳입니다.

     

    포박은 위 두 곳보다 베트남 현지의 느낌이 더 있습니다. 포박은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문을 닫을 수도 있어 오픈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박포박

     

    매장 내부도 베트남 현지 느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포박에도 매운 곱창 쌀국수 소갈비 쌀국수가 있지만, 포박에서는 기본 쌀국수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포박은 위에 두 곳 보다 육수가 조금 더 깔끔합니다. 소뼈, 닭뼈, 양지, 소힘줄로만 우려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 거 같습니다.

    포박포박

    포박 동탄 신리천점은 11시 30분 오픈이고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동탄 2 신도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3대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더 맛있는 쌀국수 집도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고 검증된 곳으로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동탄2신도시에 이제 막 이사 온 분들은 참고해서 한 번씩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동탄 맛집 곱이 가득한 쌀국수 박나래도 인정한 롯데백화점 땀땀

    동탄 맛집 쌀국수 동탄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으로도 유명한 땀땀(tamtam) 입니다. 최근 tvN '줄 서는 식당'을 통해서 강남역 먹자골목 맛집으로도 소개된 땀

    땀땀 쌀국수

     

     

     

    포박(Pho Bac) 쌀국수 맛집 동탄에서 즐기는 베트남 여행

    동탄 쌀국수 맛집 포박(Pho Bac) 동탄 2 신도시 기준으로 유명한 쌀국수 맛집은 호수공원 포레스트, 동탄 롯데백화점 땀땀 그리고 신리천 카페거리 포박(Pho Bac)이 있습니다. 이중에 신리천 카페거

    포박 쌀국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