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동탄 맛집으로 인정하는 바오돈까스를 소개합니다

    동탄 호수공원 맛집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공원 근처 상가에 공실이 중간중간 보였는데 이젠 공실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곳곳에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동탄 맛집 바오돈까스를 소개합니다. 

    저는 호수공원 산책 후 우연히 발견해서 갔어요. 여기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 하고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동탄 호수공원 맛집이더라구요. 평일 점심에 들렀는데도 사람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바오돈까스는 용인, 동탄, 송탄 이렇게 3군데에 있습니다.  찾아오실 때 동탄 호수공원점으로 꼭 검색해서 오세요.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6211708431657644" crossorigin="anonymous">

     

     

    바오돈까스 주소, 영업시간 주차 안내입니다.

    ○주소 :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가길 41

                (지번 : 송동 706-3)

    ○영업시간 :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월~수, 금~일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 30

                      (라스트오더 : 20:20)

    ○주차 : 주변 도로 주차 가능. 전용 주차장은 없음.

     

    바오돈까스 인기메뉴를 공개합니다.

    메뉴는 돈까스, 파스타 우동, 볶음밥이 있었는데요 대부분 만원 초반대여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아이들과 외식으로 좋았던 점은 맵지 않은 밥과 우동이 있다는 점이었고 이런 점 때문에 아이와 동반한 가족손님이 많았습니다. 

    가게에 붙여있던 Best 순위인데요, 저는 왕돈까스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왕돈까스에 양 많고 짱큼, 중복 주문 주의라는 문구가 인상적인데요 얼마나 크길래 그런지... 음식을 받아보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작지 않은 제 손을 쫙펴도 돈까스 면적이 훨씬 넓습니다. 이래서 중복 주문에 주의를 주셨구나 알 수 있었어요. 여자 혼자 먹기에도 꽤 많은 양이었고 어린아이와 엄마가 둘이와서 하나 시켜 먹는 분들이 종종 보였습니다.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타. 적당한 양에 면발이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6211708431657644" crossorigin="anonymous">

     

     

     

    맛이 어땠는지 눈으로 보여드리죠.

    싹싹 비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음식 남기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어서 완식하려고 노력하는 게 이곳은 노력 없이 맛있게 뚝딱 한 그릇을 비워낼 수 있었습니다. 탄산은 1500원에 무제한 셀프 리필이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고 돈까스의 돼지고기가 제주도 고기라고 적혀있던데 그래서인지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호수공원 산책 후 출출할 때 동탄바오돈까스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내돈내산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동탄 맛집 혼밥하기도 좋은 맛좋은 쌀국수집 미분당

    쌀국수 좋아하는 1인으로 새로운 쌀국수집을 새로 개척했습니다. 바로 동탄 센트럴파크 먹자골목에 미분당입니다. 동탄 맛집으로 혼밥하기도 좋은 쌀국수 맛집 미분당을 소개합니다. 미분당 처

    holeng-e.com

     

     

    하루 9천원으로 오늘 식사는 끝 가성비 최고봉 선식당

    선식당은 음식 양은 2인분 가격은 1인분으로 가성비 중에 최고 가성비라고 장담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선식당 동탄점입니다. 하루 9천원이면 오늘 하루 식사를 끝낼 수 있는

    holeng-e.com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holeng-e.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