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몸이 아프고 속이 안 좋아 식사를 잘 못하는 가족이 있었는데, 마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비고 야채죽이 있어 구입해봤습니다. 비비고 버섯 야채죽은 풍성한 버섯과 야채 육수의 깊은 맛이라는데 진짜인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비비고 야채죽

    정식 명칭은 버섯 야채죽입니다. 즉석조리식품으로 분류되어 있고 전자레인지(700W) 2분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아파서 아무것도 못 먹은 빈 속에 야채죽 한 그릇이라도 챙겨 먹고 약 먹으면 아픈 몸도 빨리 회복될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

    비비고 야채죽은 280g 1인분으로 열량은 150kcal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푼도 들어 있고 용기 그대로 전자렌인지에 2분간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1,000W 기준 1분 30초)

     

     

    버섯 야채죽 원재료

    멥쌀(국산), 총알새송이버섯슬라이스(국산), 양파(국산), 표고버섯홀(중국산), 찹쌀, 당근, 냉동건조감자, 옥배유, 닭고기추출농축액, 야채육수분말, 파엑기스, 다시마엑기스, 혼합제제(변성전분, 말토덱스트린), 복합조미식품A, 복합조미식품B, 향미증진제, 효모식품, 재제소금

     

    영양성분

    내용량: 280g, 열랴이 150kcal, 나트륨:620mg(31%), 탄수화물:29g(9%), 당류: 2g(2%), 지방: 2.2g(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5%)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정보

    구입한 가격은 동네 농민마트에서 1개 19,8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음은 인터넷으로 가격을 확인한 내용입니다.

     

     

    • 쿠팡 10개에 21,080원 / 1개 2,108원
    • 롯데홈쇼핑 8개 19,900원 / 1개 2,487원
    • 네이버쇼핑 1개 18,90원 배송료 3천 원 / 1개 4,890원

    가격 비교를 해보니 제가 구입한 가격이 괜찮은 거 같습니다. 가격 비교 결과 비비고 버섯 야채죽은 1개에 2천 원 ~ 3천 원 정도 합니다.

     

     

    먹어본 맛은 어떤가요?

    국내산 쌀로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버섯과 야채도 듬뿍 들어 있는 야채 육수의 깊은 맛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먹어본 맛은 우선 전자렌이지에 돌려서 나온 상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섯과 당근, 감자 등 야채도 듬뿍 들어 있고 걸쭉하게 만들어서 소화도 잘될 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실제 맛은 조금 짠 느낌이 들었습니다. 영양성분에도 나트륨 함량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짠맛이 좀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아프면 입맛도 없는데 짭짤해서 입맛도 당기니 괜찮았습니다. 

     

    야채 육수의 깊은 맛이라고 했는데, 인스턴트식품 치고는 국물 맛이 감칠맛도 나고 건더기가 큼직해서 씹는 맛도 있어 나쁘지 않습니다. 아파서 입맛도 없고 속 아플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프다고 빈 속에 약 드시지 말고, 간편하게 죽 한 그릇으로 영양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인기 글 모음]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스노우미니크라상

    동탄 트레이더스 쇼핑 중에 발견한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 스노우미니크라상을 추천드립니다. 1박스에 15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크루아상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아이들도 어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편의점에서 만난 단백질 음료

    운동 후 갈증이 나서 편의점으로 이온음료를 사 먹으러 들어갔는데, 2+1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판매하고 있어 처음으로 단백질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그 느낌을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

    단백질 음료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쌀국수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