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원소주 한손으로 잡아봄

    박재범이 만든 원소주 스피릿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되었습니다. 처음 온라인에서 판매될 때 구입하고 싶어서 매일 11시에 도전했지만, 느려 터진 인터넷 때문에 매번 실패했습니다. 한동안 잊어먹고 있었는데, 동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드디어 한 병을 구매 완료했습니다. 원소주 초보자라면 병뚜껑 열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어 알려드리겠습니다.

     

     

     

    GS25 앱 설치GS25 앱 실행 화면

    원소주 스피릿은 7월 12일 화요일부터 전국 16,000여 개 GS25 편의점 및 GS더프레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GS25는 매주 화, 목, 토요일 점포별 4병 입고되고 GS더프레시는 매주 화요일 점포별 20병이 입고됩니다. 기존 온라인 판매는 현재 중단되었고 9월 1일부터 다시 여러 가지 굿즈와 함께 판매된다고 합니다.

     

     

     

    원소주 재고 확인 서비스원소주 재고 조회 화면

    편의점에 재고가 있는지는 GS25 앱(나만의 냉장고)을 스마트폰으로 설치 후 원소주 상품 재고 확인을 클릭 후 지도 검색을 통해 재고유무를 파악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원소주 정면원소주 왼쪽

    하지만 전 위에 방법이 아닌 GS슈퍼 지금은 새로운 이름인 GS더프레시에서 구입했습니다. 진열장에는 따로 없고 직원에게 따로 원소주 있나요? 문의하니 바로 창고에 있는 냉장고에서 한 병을 주셨습니다.

     

     

     

    원소주 한손으로 잡고 옆으로 돌려봄 원소주 뒷면

    원소주 GS더프레시 한 병당 가격 12,900원

     

    소주 한 병 12,900원 그냥 소주라고 하기에는 비싼 금액입니다. 백종원도 극찬했다는데 맛만 좋다면 비싸도 인정할 수 있습니다.

     

     

     

    삼겹살과 원소주 뚜껑

    원소주는 국내산 쌀 100%로 2주간 옹기 숙성을 거쳐 부드러운 소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압 증류 방식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소주의 맛과 함께 전통주의 매력을 최대한 살린 소주라고 합니다.

     

     

     

    원소주 하이볼로 즐기기삼겹살과 원소주

    원소주  375ml / 22도 / 증류식 소주

     

    삼겹살에는 소주가 재 맛입니다. 오랜만에 삼겹살이 할인해서 원소주와 함께 마셔 보았습니다. 역시 음식은 먹어봐야 합니다. 실제 먹어본 입장에서 원소주 구매 후 먹기 전에 지극히 개인적인 주의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소주 토닉워터 얼음으로 하이볼 제조중

     

    1. 24도입니다. 술 약한 분들 인기 있다고 인싸 되고 싶다고 구입해서 먹어보면 큰일 납니다.

    2. 원소주는 감미료가 들어 있는 일반 소주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쌀 100% 증류식 소주입니다.

    3. 저처럼 일반 소주에 익숙한 분들은 청주 막걸리 느낌에 독한 양주를 섞어먹는 느낌입니다.

    4. 술이 약하다면 꼭 하이볼로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

     

     

     

    원소주 스피릿 정면

     

    원소주 스피릿 구입하시면 탄산수, 토니 워터, 사이다 그리고 레몬 또는 라임 등을 미리 준비하세요! 여러 방법으로 만들어 마셔보세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제조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술이 약한 분들은 함부로 마시지 마세요! 다음날 정신 못 차립니다.

     

     

     

    별빛 청하 스파클링, 청주인가? 와인인가?

    최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방문해서 알게 된 별빛 청하 스파클링이 있습니다. 시음행사가 있어 한 모금 먹어보고 반해서 한병 구입했는데, 그 맛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별빛 청하 스파

    부담 없는 맛 별빛 청하 스파클링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