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2 동탄에서도 가까운 용인 기흥구 공세동 순대국밥 맛집 원평시골장터에서 순댓국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순댓국 한숟가락

     

    평소에는 식당에서 먹고 오는데요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 이날은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줄서는 원평시골장터 순댓국 맛집

    원평시골장터는 점심때 가시면 줄 서서 먹어야 하는 이 근처에서 제일 잘 나가는 순댓국집입니다. 메뉴는 순대국밥, 내장국밥, 순대만국밥, 암뽕국밥, 시골 순대가 있습니다.

     

    원평시골장터 간판

     

    위치는 2 동탄은 아니고 용인 기흥구 공세동으로 기흥호수공원 가기 전에 있습니다.

     

     

    항상 순대국밥을 주문해서 먹는데 이번에는 내장만국밥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순대국밥은 9천 원이고 암뽕국밥만 만원입니다.

     

    순댓국과 새우젓

     

    포장으로 주문하시면 밥이 없어요. 그 대신 순댓국 양이 조금 더 있습니다. 저희는 포장해온 순댓국을 2명이서 저녁과 다음날 아침까지 두 끼를 해결했습니다.

     

     

    새우젓 청양고추, 김치, 부추, 들깻가루까지 포장해주시고 집에 와서 냄비에 모두 넣고 끊여서 먹으면 맛있어요!

     

    포장해온 순댓국

    식당에서 먹을때는 뜨거운 뚝배기 그릇에 맛있는 김치도 듬뿍 먹을 수 있는데 코로나 빨리 종식되고 전처럼 따끈따끈한 뚝배기 순댓국 먹고 싶습니다.

     

    매장 기본 반찬들

     

    식당에서 기본 반찬으로 초장은 안나와요! 저처럼 순댓국에 초장 찍어 먹는 스타일은 주문하실 때 꼭 '초장'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주문한 순댓국

     

    따뜻하고 맛있는 줄서는 식당 원평시골장터에서 순댓국 한 그릇 하시고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