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제과명장 홍종흔 베이커리에는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일 많이 구입하는 것이 우유식빵입니다. 이 우유식빵을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대한민국 제과명장 홍종흔 베이커리는 동탄에 본점 골드헤겔을 포함하여 총 5개 본점과 지점이 있습니다.  기존 본점이 골드헤겔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오픈했습니다.

     

    홍종흔 명장은 미국 월드페스트리챔피언십 대회 1위, 프랑스 월드페이스트리컵 대회 1위를 수상했으며 2012년 대한민국 제과명장 제9호로 임명되었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우유식빵 할인받기

    홍종흔 베이커리 우유식빵은 동탄역 카림애비뉴점을 기준으로 5,500원입니다. 하지만 매주 수요일은 모든 분들 행복하시라고 3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우유식빵 할인은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동탄역카림애비뉴점은 매주 수요일에 행사하고 있습니다.

     

    동탄역카림애비뉴점은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향기로운 커피 한잔과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카림에 주차하시면 1시간 30분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동탄역카림애비뉴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광역환승로 73 207동 170호~176호

    영업시간 매일 08:00~ 22:00

    주차 1시간 30분 무료주차 등록

     

     

    골드헤겔 (구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이 골드헤겔이라는 브랜드로 이전하였습니다. 이전 장소는 기존 본점 장소에서 약 100미터 정도 조금 들어가면 나옵니다.

     

    기존 본점에서도 수요일 우유식빵 할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본점이 골드헤겔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이전하면서 행사는 없어졌습니다.

    본점에서는 우유식빵 할인 없습니다.

    골드헤겔

    주소 경기 오산시 외삼미로 162-32

    영업시간 08: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 031-8003-4835

    주차 당분간 무료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골드헤겔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테라스에서 맛있게 커피와 빵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넓어서 단체 방문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주말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단위 회사 회식 후 디저트 먹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명장이 만든 맛있는 식빵 저렴하게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입니다. (지점별로 차이는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지점으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는 맛있는 정보
     

    오산 오색시장에서 꼭 먹어야 하는 맛집 광명 홍두깨 칼국수

    오랜만에 재래시장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방문한 곳은 동탄에서도 가까운 오산 오색시장입니다. 그리고 시장 구경에서 필수 코스인 맛집도 방문했습니다. 바로 광명 홍두깨 칼국수입니다. 5천

    오색시장 맛집

     

    하루 9천원으로 오늘 식사는 끝 가성비 최고봉 선식당

    선식당은 음식 양은 2인분 가격은 1인분으로 가성비 중에 최고 가성비라고 장담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선식당 동탄점입니다. 하루 9천원이면 오늘 하루 식사를 끝낼 수 있는

    가성비 맛집 동탄 선식당

     

    동탄 3대 쌀국수 갈비 아니면 곱창

    동탄2신도시 기준으로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전문점 3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3곳 모두 특색이 있기 때문에 한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기에는 좀 어

    동탄 쌀국수 맛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