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호랭이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책상에 앉아 공부를 시작하면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쉬고 공부한다는 아이는 30분이 지나도 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이 공부 시간 관리를 위해 세계적인 기업 구글이 업무 회의에서 주로 사용한다는 구글타이머를 구입해보았습니다.

     

    구글타이머

    구글타이머는 시간 관리를 도와주는 알람시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혁신적인 기업 구글이 업무회의에서 주로 사용하면서 유명해져 그 이름도 구글타이머로 불리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타임 타이머이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 저소음 제품이라서 도서관, 독서실 등에서 취업 또는 자격증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에게 공부 습관을 만들어 주고 시간을 관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공부 시간관리를 위해 구입한 타임타이머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이 되면서 공부할 때 집중력도 떨어지고 친구들과 핸드폰 문자 하는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10분만 쉬고 공부한다는 아이는 30분이 지나도 공부할 생각이 없고 저녁밥 먹고 잠깐 TV 본다는 아이는 벌써 한 시간 동안 소파에 앉아 있습니다. 이렇게 시간관리가 필요해진 아이를 위해 초등학생 공부 시간관리를 위해 타임타이머를 구입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타임 타이머, 설명서, 건전지가 함께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타임 타이머로 검색하시면 제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디자인을 고려하여 본인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구입한 타임 타이머(구글타이머)는 빠른 배송으로 받고 싶어 쿠X을 통해 구입했고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타임 타이머 중간에 레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원하는 시간을 조절합니다. 최대 1시간(60분)을 알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뒤면 건저지가 들어가는 곳에는 알람 지속시간(3초, 60초)과 알람을 램프로 점등할지 소리로 울리게 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 조절 레버를 돌린 후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빨간색 부분이 점점 없어지면서 시간이 흐르게 됩니다. (제품 구성은 판매하는 상품별로 다르기 때문에 구입하실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부 시간관리가 정말 될까?

    구입 후 사용기간이 아직 짧아서 지금 효과가 지속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선 아이에게 잘 설명하고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시간 관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지금은 처음 사용하다 보니 학습 효과와 쉬는 시간 관리를 스스로 잘하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스스로 시간 관리하고 공부하는 것이 습관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초등학생 아이 공부 시간관리를 위해 구입한 타임 타이머(구글타이머)가 생각보다 활용도가 많이 있습니다. 요리, 운동 등 시간을 정할 필요가 있는 것들에게 유용하고 특히 저에게는 블로그 포스팅 시간에 활용해서 너무 좋습니다. 평소에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것저것 검색하다 포스팅을 했는데, 이제는 30분 단위로 알람을 맞춘 후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포스팅 시간도 단축되고 스스로 글 작성 후 시간을 체크할 수 있어 하루 시간 관리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자격증 시험, 대학 입학 수험색 등 다양하게 시간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제품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 많으니 비교해보시고 하루에 시간을 효율성 있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유익한 정보 "글" 모음

     

    중위소득 100% 확인하는 방법(22년, 23년 기준표)

    중위소득 100%는 기초생활보장제도와 같은 정부 지원금 정책에 수급자 선정에 기준이 됩니다. 매년 8월 1일 다음 연도 기준 중위소득이 결정 발표되고 있어 오늘은 2023년 중위소득 100%를 확인해보

    2023년 중위소득 확인하기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직접 받고 설치한 모바일 신분증 후기

    진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기존 포털사이트나 통신사 어플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통해 사용한 모바일 신분증이 아닌 정부에서 인정하는 진정한 모바일 신분증이 나왔습니다. 바로 모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법

     

    우영우 드라마 속 공인중개사 민법문제

    무서운 상승세로 드라마 강자로 떠오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재미있게 보다가 드라마에서 우영우가 민법 110조에 관련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하며 암기하고 있던

    우영우 드라마에 나온 민법 문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